라이프
오이도 맛집 'OK할때까지(OK횟집)' 해산물 코스요리로 2,3층서 오션뷰보며 식사가능해
이현 기자
수정일 2018-12-28 19:00
등록일 2018-12-28 19:22

오이도는 해안도로 드라이브 코스를 비롯해 유적 공원, 사진 명소로 꼽히는 빨간 등대가 두루 있어, 계절을 가리지 않고 많은 이들이 찾는 수도권 관광명소이자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도 각광받고 있다.

그 가운데 푸짐하고 싱싱한 먹거리를 선보이는 오이도맛집 'OK할때까지(OK횟집)'에는 다양한 해산물과 함께 해물스끼가 준비되어 있다.

고객만족서비스를 통하여 업장명처럼 손님이 'ok'를 외칠 때까지 무한감동을 실천 중인 이곳은 관광객뿐 아니라 현지인들 입맛까지 사로잡았다.

대표메뉴인 오이도 조개구이 맛집 'OK횟집'의 OK스페셜 코스로는 활어회, 조개찜(구이), 왕새우 소금구이, 낙지 철판볶음, 제철해산물 세트가 준비되어 있다. 싱싱한 회도 맛보고, 거기에 왕새우, 낙지 등의 해산물 세트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매운탕, 회덮밥, 물회 등이 준비되어 있다.

오이도 맛집 'OK할때까지(OK횟집)' 관계자는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활어회는 양념없이 먹어도 부드러운 감칠맛을 자랑하다"며, "1층에서부터, 2층, 3층까지 이용 가능하며 3층은 아이들 놀이터 공간을 확보해 두어 가족 단위 모임 장소로도 손색이 없다"고 전했다.

생명의나무전망대에 바로 위치한 'OK할때까지(OK횟집)'의 자세한 약도 및 예약 문의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팸타임스=이현 기자]

이현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