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버거킹 킹박스 리뉴얼, 신메뉴 '크리미 모짜볼' 추가한 5종으로 선보여
이경영 기자
수정일 2018-12-28 16:51
등록일 2018-12-28 16:51
사이드 신메뉴 ‘크리미 모짜볼’ 더한 킹박스 메뉴 오는 31일까지 판매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5가지 다양한 메뉴를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버거킹 인기 메뉴 킹박스에 사이드 신제품 '크리미 모짜볼'을 더해 12월 31일까지 판매, 1월부터 새로운 메뉴로 업그레이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킹박스는 버거와 음료, 사이드 제품 등으로 구성된 박스 메뉴로 새롭게 리뉴얼된 12월 킹박스는 버거, 프렌치프라이(R), 코카콜라(R), 너겟킹(4조각)에 사이드 신메뉴 '크리미 모짜볼'을 더해 총 5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버거는 와퍼주니어, 불고기와퍼주니어, 롱치킨버거 중 1종을 선택할 수 있으며 가격은 6,900원이다.

특히 이번 킹박스에는 출시 후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신제품 '크리미 모짜볼'이 포함됐다. '크리미 모짜볼'은 부드럽고 고소한 크림치즈와 쫄깃한 모짜렐라치즈가 만나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맛있고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손색 없는 킹박스의 알찬 구성과 '크리미 모짜볼'의 희소성이 소비자들의 가심비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버거킹 마케팅 담당자는 "버거킹의 21치즈스틱에 대한 소비자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더욱 업그레이드한 치즈 메뉴 크리미 모짜볼이 포함된 킹박스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새로운 메뉴도 맛보고 부담 없는 가격에 풍성한 구성을 자랑하는 킹박스와 함께 더욱 즐겁고 맛있는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크리미 모짜볼 킹박스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버거킹 코리아(BURGER KING® KOREA) 공식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쉽고 간편하게 배달 주문이 가능하다.

[팸타임스=이경영 기자]

이경영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