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승리 여동생 이한나, 일상 속 연예인급 외모 화제.. '나혼자산다' 등장 소식에 "안봐도 뻔하다"
정지나 기자
수정일 2018-12-28 16:00
등록일 2018-12-28 16:05
▲승리 여동생 이한나가 '나혼자산다'에 출연한다 (사진=이한나 인스타그램)

오늘(28일)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빅뱅 승리의 여동생이 승리와 함께 출연한다고 알려지면서 이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뜨겁다.

오늘자 '나 혼자 산다'에서 승리 여동생 이한나는 승리에게 잔소리를 하는 등의 모습을 보이며 승리와 현실 남매 케미를 선보일 것으로 예고됐다.

승리 여동생의 '나 혼자 산다' 출연 소식이 보도되면서 누리꾼들은 이를 별로 달가워하지 않는 눈치다.

일부 누리꾼들은 "아짜증나 승리도보기싫은데 여동생도봐야해 이번주편은 패쓰다", "언제부턴가 출연자들 친구는 물론 가족까지 너무 빈번하게 나오네..", "이번주 나혼자 산다는 달심과 승리로군... 재미 없겠어.. 안 볼란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었다.

오늘(28일) MBC '나 혼자 산다'는 금요일 저녁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승리 여동생 이한나 (사진=이한나 인스타그램)

빅뱅 승리 여동생 이한나 나이, 직업, 가수 데뷔, 연예인 데뷔, 인스타

승리의 여동생 이한나는 1993년생으로 연예인 급의 외모로 이미 SNS 상에서는 수많은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한 때 가수로 데뷔하는 것이 아니냐는 소문이 있었으나 현재는 승리와 함께 DJ로 활동중이라고 전해진다.

[팸타임스=정지나 기자]

정지나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