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한국사/인문학/한국어/한자 지도사 1급 자격증과정 선착순 무료인강 이벤트 진행
신균욱 기자
수정일 2018-12-28 10:00
등록일 2018-12-28 10:39

한국장학진흥원이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최우수교육원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한국사/인문학/한국어/한자 지도사 자격증 추천과정의 인강 수강료와 시험 응시료를 선착순 5000명에게 전액지원해주는 장학지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한국사장학생'을 입력하는 것이다. 참여 후 장학지원 대상자로 선정되면 해당 교육기관이 운영하는 총 121종 자격증 과정의 인강 수강과 온라인 자격증 취득 시험 응시를 무료로 할 수 있다.

특히 한국사지도사 자격증 과정은 우리나라 역사 전반을 시대흐름에 따라 체계적으로 공부하는 게 가능해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 특강 자료를 찾는 한국사 강사 및 교사 등이 수강하기 알맞다는 평이다.

한국어지도사 자격증 교육과정 온라인 강의는 외국인에게 한국어를 가르치는 방법을 교육한다. 외국인의 한국어에 대한 관심이 늘자 한국어학당, 한국어능력시험, 한국어교원자격증 등이 인기를 끌면서 본 자격증 과정을 수강하는 이들도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자지도사 자격증 교육과정 온라인 강좌는 난이도에 따라 다양한 한자를 교육해 한자능력검정시험 2급이나 아동한자지도사 자격증 취득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학습하기에도 좋다. 인문학지도사 자격증 과정은 수강생이 풍부한 인문학적 지식을 습득할 수 있게 이끈다.

한편 한국장학진흥원의 미래 여성 유망 직종 자격증, 주부 추천 직업 자격증 등 모든 자격증 종류는 국가 인정기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으로 등록되어 있어 취득 시 관련 구인기관 구직에 활용할 수 있다.

[팸타임스=신균욱 기자]

신균욱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