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한우쇼핑몰 '농협e고기장터', 소고기 및 돼지고기 도매…이벤트 실시한다고 밝혀
이현 기자
수정일 2018-12-28 10:00
등록일 2018-12-28 10:24

최근 농협e고기장터에서 연말∙신년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혀 주목을 받고 있다.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는 ▲한우(거세, 암소)판매 (등심 1+, 안심 1++, 채끝 1, 갈비살 1+, 양지 1+, 제비추리 1등급 등) ▲한돈, 무항생제 한돈 판매 (삼겹살, 목살, 앞다리, 갈매기살, 사태 등)이다. 육우, 닭(소포장), 곰탕 등 다양한 상품이 판매되고 있다.

한우쇼핑몰 농협e고기장터는 유통체계를 개선해 축산물 가격을 안정화시키고 인터넷과 모바일을 통해 시간과 장소 제약 없이 편리하게 축산물을 공급한다. 이는 유통단계 축소로 불필요한 비용을 줄여 착한 가격에 고기를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고기장터에서 판매하는 안심축산물은 한우동일성검사와 항생제 잔류물질검사, 농협 경제지주 축산유통부의 특화된 안전성 검사 시스템을 통과한 제품들로 다른 업체보다 훨씬 더 위생적이고 안전한 구입이 가능하다.

우리나라 유통구조 특성상 저렴한 단가의 축산물 구입이 어려운 상황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고기장터는 이러한 유통구조를 개선하고 정육점창업에 관심이 있거나 고깃집 운영을 하는 업주 등 소비자에게 낮은 가격으로 고매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농협e고기장터 관계자는 "앞으로 농축협 축산물유통에 기여하고 온라인 축산 유통 채널로 더욱 다양한 기능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며 소비자들의 안전한 먹거리를 위해 힘쓰겠다"고 언급했다.

한우도매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농협e고기장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이현 기자]

이현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