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친환경 원목가구 전문 '퍼시픽하우스' 원목가구 최대 50% 할인 행사중
권지혜 기자
수정일 2018-12-29 13:00
등록일 2018-12-28 10:16

원목가구 전문 할인 매장인 퍼시픽하우스는 원목가구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퍼시픽하우스의 원목가구는 친환경 등급의 원목과 천연 오일을 사용하여 제작하고 있으며, 고품질의 가구를 직수입과 공장 직영 운영을 통해 유통마진을 최대한 줄여 소비자에게 공급하고 있다. 또한 사이즈 주문 제작이 가능하여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며, 한국 BUSINESS가 주최하는 '2018 한국소비자만족지수'에서 가구(원목가구)부문 1위를 수상하기도 했다. 그 성원에 보답하고자 A/S 관리기간 1년, 품질보증기간 10년 시스템을 꾸준히 운영하고 있다.

퍼시픽하우스는 최대 규모의 창고형 할인 매장으로 매장 안에는 고무나무, 멀바우, 아카시아, 참죽나무, 에쉬 등의 원목 제품이 시리즈 별로 전시되어 있으며, 원목가구 외에도 가죽소파, 리클라이너소파, 샤무드 소파, 장롱, 붙박이장, 매트리스, 대리석 가구, 세라믹 식탁 등 다양한 품목의 가구를 한 곳에서 볼 수 있다.

퍼시픽하우스의 관계자는 "신혼가구나 입주가구와 같이 여러 가지 품목을 구입할 경우 좀 더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퍼시픽하우스 전국 쇼룸은 서인천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대성가구단지, 만종가구단지, 무실가구단지에 인접한 김포 프리미엄 아울렛, 인천 검암점, 원주 직영점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12월 29일 인천 송도 직영점을 오픈한다.

퍼시픽하우스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권지혜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