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황후의 품격 이엘리야 부활할 수 있을까? 황후의 품격 재방송·인물관계도·줄거리
김유례 기자
수정일 2018-12-28 09:31
등록일 2018-12-28 09:31
▲이엘리야 분 (출처=SBS 홈페이지 캡쳐)

지난 27일 방영된 황후의 품격에서 이엘리야가 신성록에게 버림 받았다. 이어 황후의 품격 24회 줄거리, 예고, 재방송 시간을 정리했다.

▲황제 역을 맡은 신성록 분 (출처=SBS 홈페이지 캡쳐)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 시청률이 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 박보검·송혜교 결방에 높은 시청률을 선보이며 17.9%(닐슨코리아 제공)를 기록했다. SBS '황후의 품격'은 장나라·신성록·신은경·이엘리야 출연의 드라마로 황실을 배경으로한 인물관계도와 등장인물 들의 독특한 캐릭터로 사랑받고 있다. 동시간대 드라마 '남자친구'도 매회 방송될 때마다 '남자친구' 시청률·재방송·작가·ost부터 송혜교 단발·립스틱·귀걸이 등의 패션 아이템까지 초절정 인기를 누리고 있지만 지난 27일 결방했다.

▲이엘리야 셀카 사진 캡쳐 (출처=이엘리야 인스타그램)

지난 27일 방송된 드라마 '황후의 품격' 24회에서는 이엘리야의 악랄한 행동을 파헤치는 장나라, 최진혁의 모습을 비롯해 신성록이 이엘리야의 정체를 알고 분노하는 장면이 화제가 됐다.
또한 장나라가 최진혁의 품에 안겨 신성록의 질투를 유발하는 모습으로 엔딩을 맺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황후의 품격' 재방송은 SBS, 드라마큐브, SBS PLUS에서 방송되며 재방송 시간은 해당 방송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누리꾼들은 "이희진 소진 공주 너무 귀여워요" "수목 드라마 황후의 품격 이엘리야 죽지마요" "신성록 장나라가 아닌 최진혁 사랑하는 것 같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팸타임스=김유례 기자]

김유례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