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동아쏘시오그룹 일반약 사업회사 동아제약 '다일봉사대상' 받아
신균욱 기자
수정일 2018-12-28 10:00
등록일 2018-12-27 19:08

동아쏘시오그룹 일반약 사업회사 동아제약이 다일봉사대상을 받았다.

다일봉사대상은 올해 창립 30주년을 맞은 다일공동체가 대가를 바라지 않고 오랜 기간 봉사·헌신해 온 단체 및 개인에게 상장과 상패를 전달하기 위해 특별히 마련한 행사다.

다일공동체는 지난 1998년부터 무의탁 어르신과 노숙인 등 소외 이웃들에게 밥을 나누며 따뜻한 온기를 전달하고 있는 단체다.

동아제약은 밥퍼봉사부문에서 다일봉사대상을 받았으며 시상식에는 최호진 동아제약 사장이 참석했다.

동아제약은 2005년부터 한 해도 빠지지 않고 '밥퍼나눔운동'에 참여, 임직원들이 직접 준비한 따뜻한 밥과 반찬을 배식하고 후원금과 후원 물품을 전달해 이웃 사랑을 실천했으며 그 공로를 인정받아 다일봉사대상을 받게 됐다.

동아쏘시오홀딩스, 동아에스티, 동아제약 등이 속해있는 동아쏘시오그룹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동대문구 지역주민과 임직원이 함께하는 '사랑나눔바자회', 관내 어르신들을 위한 무료 염색 봉사 프로그램 '비겐어게인 캠페인', 벽화그리기 봉사활동, 청소년 환경캠프 등을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 위한 노력이 다일봉사대상 수상으로 이어질 수 있었다"며, "봉사와 나눔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라 생각하고 모두가 행복한 사회를 만들어 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팸타임스=신균욱 기자]

신균욱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