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타☆톡] 김종민 연애의 맛♥황미나·나의 영어 사춘기 100시간···목요일 예능 김종민만 나온다?
양윤정 기자
수정일 2018-12-27 19:00
등록일 2018-12-27 17:21
▲김종민은 연애의 맛에서 황미나와 커플을 맺었다.(사진=ⓒ연애의 맛)

혼성그룹 코요테의 멤버 김종민이 목요일 예능을 2개나 소화하며 목요일의 남자로 등극했다. 김종민은 목요일 예능 tvN '나의 영어사춘기 100시간'과 TV조선 '연애의 맛'에 고정 게스트로 출연한다.

▲나의 영어사춘기 100시간은 오후 8시에 방영된다.(사진=ⓒ나의영어사춘기100시간)

목요일 예능 프로그램 나의 영어사춘기 100시간

나의 영어사춘기 100시간은 영어 공부에 많은 시간과 돈을 투자해도 좀처럼 늘지 않는 '영어울렁증'을 가진 사람에게 영어를 가르쳐주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12월 20일 첫 방송 시청률 1.7%를 기록해 무난하게 시작했다. 김종민은 특유의 어리바리한 매력을 한껏 뽐냈다. 김종민은 영어 레벨 테스트에서 기상천외한 스펠링을 적는가 하면 경찰의 영어를 알아듣지 못해 체포될 위기에 처하는 등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줬다. 오늘 오후 8시 방영될 나의 영어사춘기 100시간에는 영어 강의를 받은 김종민의 나아진 모습이 방영될 예정이다.

▲연애의 맛은 오후 11시에 방영된다.(사진=ⓒ연애의 맛)

나왔다 하면 화제 김종민♥황미나 연애의 맛

연애의 맛은 연예계 대표 싱글남녀가 이상형과 연애를 하며 사랑을 찾아가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김종민은 황미나 기상캐스터와 커플을 맺었다. 지난 20일 연애의 맛에서는 김종민 황미나 커플의 하차를 암시하는 장면이 나와 주목을 끌었다. 김종민이 황미나에게 커플링을 선물하고 "이제 진짜 시작이야"라며 고백한 것. 김종민 황미나 커플이 연애의 맛에서 만나 결혼을 약속한 이필모 서수연 커플의 뒤를 이어 결혼에 골인할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팸타임스=양윤정 기자]

양윤정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