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진주맛집 안의갈비탕서 느끼하지 않은 갈비탕과 갈비찜으로 한끼 식사 가능해
이현 기자
수정일 2018-12-27 17:00
등록일 2018-12-27 17:21

최근 언론에 소개된 진주시의 경남 진주시의 진주성에는 역사의 흔적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어 많은 이들이 찾는 관광지이다. 특히 이곳은 임진왜란 당시 투쟁의 흔적이 생생하여 교육을 위한 여행지로도 좋은 곳이다.

여기에 관광 후 즐기기 좋은 맛집들도 진주성 근처에 자리잡혀 식도락 여행도 가능하다.

특히 이러한 맛집들 중 경남진주맛집으로 이름난 안의갈비탕이 있어 많은 이들이 방문하고 있다.

안의갈비탕은 30년 전통의 방식을 그대로 고수해 좋은 재료와 신선한 고기를 사용한다. 맛과 영양이 그대로라 언제 방문해도 그 맛 그대로 즐길 수 있다. 특히 매운맛 조절이 가능한 갈비찜은 느끼함 없이 푸짐한 양으로 즐길 수 있어 관광 후 출출한 배를 든든히 채우기 좋다.

매콤달콤한 갈비찜은 따뜻한 상태로 은은한 불에 데워지도록 제공이 되며, 함께 제공되는 정갈한 반찬들은 리필이 가능해 부족함 없이 식사가 가능하다. 남은 국물에 밥을 넣어 비벼먹는 맛도 일품이다. 이미 안의갈비탕은 현지인들 사이에서도 이름난 맛집이라 외국인들의 방문도 많은 곳이다.

2층엔 단체손님을 위한 연회석 완비가 되어 있어 가족회식이나 모임장소로도 적합하다. 주차는 진주성 주차장을 이용가능하다.

진주맛집 안의갈비탕의 깔끔하고 담백한 갈비요리를 맛보기 위한 문의 및 예약 안내는 대표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팸타임스=이현 기자]

이현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