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한밭대학교 미래산업융합대학, 31일부터 정시모집 시작
이현 기자
수정일 2018-12-27 16:00
등록일 2018-12-27 16:08

한밭대학교 미래산업융합대학(단장 김윤현) 정시 모집이 2018년 12월 31일(월)부터 2019년 1월 3일(목)까지 4일간 진행된다.

지원자격은 고졸 이상 학력을 보유한 만 30세 이상인 자 또는 특성화고등학교 졸업 후 3년 이상 재직자이다. 정시모집은 구비서류만 제출하면 접수가 가능하며, 수능점수는 반영하지 않는다. 접수 이후에는 면접으로만 신입생을 선발한다.

한밭대학교 미래산업융합대학은 교육부가 추진하는 선취업·후진학 활성화정책에 따라 새로운 대학 교육 체제를 구축하여 사회가 요구하는 소양과 직업역량을 갖춘 전문인을 양성하기 위해 신설된 6번째 단과대학이다.

미래산업융합대학에는 융복합 시대의 흐름에 맞춰 학문 간 과감한 융복합화를 추구해 스마트제조응용공학과, 전기시스템공학과, 회계세무부동산학과, 창업경영학과, 스포츠건강과학과, IT시스템공학과, 융합건설시스템학과, 융합디자인학과 등 8개 학과를 운영중이다.

한밭대학교는 지난 30여 년 동안 산업체 재직자를 위한 교육과정을 개발‧운영한 경험을 토대로 후진학자 및 성인학습자 친화적인 학습체제를 개발하는 한편, 학사운영의 유연화와 학점당 등록금제를 도입해 학습자들의 학비부담 완화를 추진하고 있다.

또한 학습자들의 학습효과를 높이기 위하여 온라인 수업을 통한 단방향 사전 지식전달 및 문제의 사전인식과 대면 및 토론식(출석) 수업에서 해결안을 찾는 이른바 BFL(Blended and Flipped Learning) 방식을 수업의 근간으로 도입할 계획이다.

[팸타임스=이현 기자]

이현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