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추운 겨울 따뜻한 잠자리를 만들어주는 전기ㆍ온수매트 '편한잠탄소매트'
이현 기자
수정일 2018-12-27 15:00
등록일 2018-12-27 15:41

살을 에는 강추위가 전국을 강타했다. 실제 체감온도가 -20도 이하로 떨어지는 등 바람까지 강하게 부는 매서운 추위가 계속되고 있다. 이에 겨울철 한파를 이겨내기 위한 전기매트, 탄소매트 등을 찾는 이들이 급증하고 있다.

이 가운데 기존 전기장판, 온수매트의 단점을 완벽 보완한 '편한잠탄소매트'가 전자파 없는 전기매트로 화제가 되고 있다.

'편한잠매트'는 최상급 천연탄소섬유로 열선을 만들어 화재와 화상에 안전하게 제작되었으며, 원적외선으로 발열해 전자파를 99.99% 차단하고, 자연음이온이 방출되어 최근 문제가 되고 있는 라돈에도 안전하다.

여러 가지 안전장치 시스템을 장착한 제품으로 기존 온수매트에서 발생할 수 있는 화재, 화상, 호스터짐 등의 위험요소를 해결하여 아이들이나 노약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면소재를 사용하여 피부가 민감한 사람들이 사용하기에도 안전하다.

또한 편한잠탄소매트는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 KCL을 통해 원적외선 90% 방출, 음이온 85%방출을 검증받았으며, 조달청, 특허청, 국립전파연구원 등 다양한 기관에서 안전을 인증받은 바 있다.

특히 편한잠매트는 1인용 기준 소비전력 130W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불필요한 전기 방출이 없어 소비전력을 최소화할 수 있으며, 열선이탈 방지 박음질로 물세탁이 가능해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인공지능 조절기 취침모드로 각자 편한 듀얼난방이 가능하고, 1년 A/S까지 무상으로 받아볼 수 있다.

편한잠매트 관계자는 "화재와 화상 위험과 전기세 걱정 없이 안정성을 두루 갖춘 편한잠탄소매트는 입소문을 통해 구입하는 경우가 많다"며, "좋은 전기매트, 온수매트를 고르기 위해서는 반드시 전자파와 소음이 없는 제품인지, 안전 인증을 받았는지 등을 잘 따져보고 구입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한편 편한잠매트는 겨울 한정 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포토구매평 작성 시 100% 올리브영 상품권을 지급, 편한잠매트 구입 시 5만 원대 상당의 극세사 커버를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공식 쇼핑몰 '편한잠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이현 기자]

이현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