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일본구매대행 미스터스토어, 연말맞이 인기 해외직구 품목 기획전 열어
이현 기자
수정일 2018-12-28 09:00
등록일 2018-12-27 15:19

일본구매대행쇼핑몰 미스터스토어에 따르면 해외직구 판매율이 증가함에 따라 연말연시를 앞두고 선박을 이용한 해외구매대행 거래량이 지난해 비해 약 3.0% 증가했다고 28일 밝혔다.

이에 일본해외직구사이트 미스터스토어에서 해외직구족들을 위한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기획전에서 볼 수 있는 기획상품은 △낚시(다이와, 가마가츠, 시마노 등) △골프(젝시오, 혼마, 타이틀리스트 등) △피규어 및 프라모델 건담 △악기(야마하, 셀마, 스즈키 등) △시계(롤렉스, 파텍필립, 오메가 등) △카메라 (캐논, 니콘 등) △캐릭터 및 애니 프라모델이다.

일본직구사이트 미스터스토어는 소비자 부담을 낮추기 위해 매월 생일을 맞은 고객에 한해 생일 3종 쿠폰을 자동지급 하며, 출석체크로 최대 8천원의 적립금과 1만 6천원의 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또, 신규가입 시 5천원 할인쿠폰과 구매후기 작성을 하면 최대 3천원의 쿠폰을 추가로 지급받아 할인혜택을 볼 수 있다.

일본구매대행쇼핑몰 미스터스토어 관계자는 "미스터스토어는 거품 가격 방지를 위해 예상비용과 관부가세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판매자에게 '질문하기' 기능으로 상품페이지 설명 이외에 추가로 자동번역이 돼 질문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또한 일본직구쇼핑몰 미스터스토어는 "최대 상품 3건까지 국제운송료와 대행수수료 등의 비용절감을 위해 합배송 또는 묶음배송을 무료로 실시하고 있으며 이벤트 기한이 없는 무료 대행수수료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고 덧붙였다.

(주)스마일큐브 김대영 대표는 "연말 및 연초를 맞아, 고객이 2배, 3배로 만족할 수 있게 오배송 및 파손물품 방지를 위해 안심보험서비스를 운영하는 등 서비스 품질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일본해외구매대행 미스터스토어는 일본 현지 인기사이트인 야후옥션(일옥), 라쿠텐, 아마존, 야후재팬의 셀프구매를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일본구매대행사이트 미스터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팸타임스=이현 기자]

이현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