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남자친구' 결방→'황후의 품격' 보고 푹 빠진 시청자들…'남자친구'에 독 될까
신빛나라 기자
수정일 2018-12-27 15:08
등록일 2018-12-27 15:08
▲수목드라마 '남자친구'와 '황후의 품격' (사진=ⓒtvN 홈페이지, SBS 홈페이지)

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가 결방한다. 지난 26일에도 '남자친구' 9회 대신 7회와 8회 몰아보기를 방송한 tvN. 이어 오늘(27)'남자친구' 본방송 대신 '드라마 스테이지 2019-진추하가 돌아왔다'가 방영될 예정이다. tvN 측은 크리스마스 연말 시즌 휴방이라고 드라마 '남자친구'의 결방 이유를 덧붙였다.

▲드라마 '남자친구' 스틸컷 (사진=ⓒtvN 홈페이지)

남자친구 결방, 남자친구 시청률, 남자친구 ost, 남자친구 재방송, 남자친구 촬영지

드라마 '남자친구' 시청률은 지난 89.2%를 기록해 순조로운 흐름을 보이고 있다. '남자친구' OST로 가수 오왠(O.WHEN)이 참여한 앨범이 지난 26일 발매됐다. 드라마 '남자친구' 재방송은 tvN 편성표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남자친구 촬영지'로 알려진 홍제동 미술관과 홍제천 등이 이목을 끌기도 했다. 한편 드라마에 등장하는 '남자친구 송혜교 패션''남자친구 송혜교 귀걸이' 등은 매주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드라마 '황후의 품격' 스틸컷 (사진=ⓒSBS 홈페이지)

황후의품격 인물관계도, 황후의품격 줄거리, 황후의품격 웹툰, 황후의품격 몇부작?

드라마 '남자친구'의 결방으로 우연치 않게 이득을 보게 된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 어제(26) '남자친구'의 결방으로 인한 여파였는지, '황후의 품격' 시청률은 16.1%를 기록해 지난 화보다 무려 3.5% 상승했다. 뿐만 아니라 네티즌 사이에서는 "남자친구 결방으로 우연히 보게 됐는데 생각보다 꿀잼", "이제 황후의 품격으로 갈아타게 될듯"과 같은 반응을 보여 이번 결방이 드라마 '남자친구'에 득이 될지, 독이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드라마 '황후의 품격'은 엉뚱 발랄한 뮤지컬 배우(장나라 분)가 황실의 절대 권력과 맞서 싸워 진정한 행복을 쟁취해나가는 이야기를 담는다. '황후의 품격' 원작은 없는 것으로 드러났으며 총 48부작으로 예정돼있다. '황후의 품격' 재방송은 SBS 편성표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드라마 '황후의 품격'이 연일 화제를 모으면서 '황후의 품격' 예고편 또한 많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팸타임스=신빛나라 기자]

신빛나라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