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애드야옹, 아보카도 오일 브랜드 라멕시카나 아보카드 스토어찜 할인 이벤트 실시
이현 기자
수정일 2018-12-27 15:00
등록일 2018-12-27 15:01

애드야옹의 아보카도 오일 브랜드 라멕시카나가 기해년을 맞이하며 한 해 동안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로 자사몰 줄앤코에서 '스토어찜 회원 대상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슈퍼푸드 중의 하나인 아보카도를 냉온에서 착즙한 아보카도 오일은 다이어트와 건강에 매우 유익한 제품으로 기네스북에 등재되어 있을 만큼 영향가가 높은 과일로 정평이 자자하다.

아보카도 오일은 불포화지방산으로 구성되어 위나 장이 좋지 않은 사람들도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으며, 올리브 오일 등의 다른 기름류보다 발연점이 높아 생식부터 튀김 요리까지 다양하게 활용하며 여타의 오일보다 효능이 월등히 뛰어나다.

라멕시카나 아보카도 오일은 멕시코에서 직수입된 100% 엑스트라버진 등급으로 버진․ 퓨어․ 블렌드 등급보다 높은 최상급 아보카도 오일로 영양소 손실이 발생되는 고온 및 저온압착방식이 아닌 냉온압착 방식을 통해 영양소를 온전히 보전한 상태에서 생산이 된다. 또한 멕시코산 하스(HASS) 품종만을 엄선하여 아보카도 오일을 만들어 지방함량이 많고 비린내가 덜하다.

애드야옹이 이번에 진행하는 스토어찜 할인 행사는 자사몰인 줄앤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단독 이벤트로 진행한다. 네이버 회원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혜택으로 스토어찜뿐만 아니라 첫구매 할인 이벤트, 친구추가 할인 이벤트, 구매 확정 후 리뷰 작성 포인트 적립 이벤트 등도 함께 활용할 수 있으며 최대 30%~40% 할인된 가격으로 라멕시카나 아보카드를 구입할 수 있다.

애드야옹이 실시하는 스토어찜 할인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줄앤코 라멕시카나 아보카도 오일 상세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팸타임스=이현 기자]

이현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