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황후의품격' 최진혁 얼굴·눈밑 부상 근황은? 일상서도 '홍보봇', '남자친구' 결방에 시청률 정점찍나
정지나 기자
수정일 2018-12-27 14:39
등록일 2018-12-27 14:39
▲'황후의 품격'의 최진혁 (출처= SBS 홈페이지 캡처)

오늘(27일) 어제에 이어 안방극장을 후뜬 덥힐 '황후의 품격'이 화제다.

'황후의 품격' 줄거리와 예고편뿐 아니라 '황후의 품격'에서 열연하는 경호대장 천우빈 역의 배우 최진혁에 여성팬들의 호감도가 급상승하고 있다.

최진혁은 자신의 SNS에 '황후의 품격' 방송일마다 '황후의 품격' 본방사수를 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어제(26일) '황후의 품격' 방송 전에도 최진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은 황후의품격 하는날. 밤10시 sbs 본방사수!' 등의 글을 남긴 바 있다. 이를 보는 최진혁의 팬들은 "경호대장 천우빈 오늘도 본방사수!!!", "사이다급복수인거져? 고구마는 이제그만~~", "와~± 멋있어요~± 오늘도. 본방사수 할게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최진혁 최근 SNS 근황 (출처= 최진혁 인스타그램)

'황후의 품격' 천우빈 최진혁 얼굴·눈밑 부상

'황후의 품격'에서 천우빈 역을 맡은 배우 최진혁은 '황후의 품격' 촬영 도중 얼굴과 눈밑에 부상을 입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최진혁은 얼굴 붓기가 사라지도록 금방 조치를 취해 촬영장으로 복귀했다고 전해진다.

▲드라마 '황후의 품격' (출처= SBS 홈페이지 캡처)

'황후의 품격' 예고편 줄거리, 인물관계도, 재방송, 시청률 몇부작?

어제(26일) '황후의 품격' 21회와 22회가 방송된 이후 '황후의 품격' 예고편은 아직 나오지 않은 상황이다. '황후의 품격'은 웹툰 등의 원작이 없는 김순옥 작가의 작품이다. 어제 방송 결과로 '황후의 품격' 시청률은 16.1%로 역대 최고 시청률을 달성했다. 이느 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 결방의 효과도 있었던 것으로 추정된다. '황후의 품격' 재방송은 SBS, 드라마 큐브, SBS Plus, sky drama에서 볼 수 있다. 본방송은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팸타임스=정지나 기자]

정지나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