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재수기숙학원 '양수리비상에듀기숙학원' 이과생 대상 대입 선행반 모집
신균욱 기자
수정일 2018-12-27 19:00
등록일 2018-12-27 14:35

수능 정시 원서 접수가 2018년 12월 29일부터 시작된다. 하지만 올해는 불수능으로 인해 수능 최저등급을 맞추지 못한 학생이 늘어날 전망이다. 이에 따라 미리 재수를 결심한 수험생들 중에는 2020학년도 수능을 준비하기 위해 재수 정규반보다 일찍 시작되는 재수 선행반에 대해 문의하는 경우가 적지 않다.

재수 선행반은 정규반보다 약 1개월 정도 미리 시작되는 학습으로 과목별 기초가 부족하거나 좀 더 높은 성적 향상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에게 도움이 된다.

재수기숙학원 '양수리비상에듀기숙학원'이 고교 졸업예정자와 N수생들 중 이과생을 대상으로 2020학년도 수능 대비 대입 선행반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2019년 1월 1일 개강을 앞둔 대입 선행반은 2019년 2월 16일 정규반 개강 전까지 필수수업과 개인별 맞춤형 선택수업으로 진행되며 1반당 15명 선착순 60명(4개반)만 모집한다.

비상에듀에서 유일한 이과전문기숙학원인 양수리비상에듀기숙학원에서는 커리큘럼, 입시전략, 강사진 등 모든 부분을 오직 이과생에게 맞춰 진행한다.

입학하는 모든 수험생들은 입학성적 진단을 통해 과목별 부진한 부분을 확인하고 자신의 과목별 성적에 맞는 선택수업을 제시 받는다. 수업은 필수수업과 선택수업으로 진행되며 일일, 주말 테스트를 통해 학습의 이해도를 확인한다. 또한 개인별 1:1 상담을 통해 부진한 부분은 과외식 질의응답과 소그룹 클리닉을 통해 해결할 수 있다.

양수리비상에듀 기숙학원 필수수업은 수학, 국어, 영어, 과탐 과목이며 개인별 맞춤 선택수업은 수학, 국어 과목으로 진행한다. 수학과목의 필수수업은 미적분II, 기하와 백터 개념, 확률과 통계 개념 등이며 선택수업은 어려운 개념 반복, 미적분II 문제적용 훈련, 기하와 백터 문제 적용 훈련이다. 국어 과목의 필수수업은 문학작품 분석, 독서분석, 화법/작문/문법 개념정리이며 선택수업으로는 인문/사회/과학 어려운 제시문 독해가 이뤄진다. 이처럼 학생 개인의 수준에 맞는 선택수업과 그에 대한 철저한 확인학습을 통해 성적 향상에 도움을 준다.

보다 자세한 양수리비상에듀기숙학원의 대입 선행반 정보는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방문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팸타임스=신균욱 기자]

신균욱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