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저스트큐(JUST Q), 우수브랜드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권지혜 기자
수정일 2018-12-27 13:00
등록일 2018-12-27 13:48

통합마케팅(IMC)기업 저스트큐(대표 김선우)가 오는 2일부터 16일까지 우수브랜드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저스트큐(JUST Q)는 판매대행과 자동화 솔루션 개발 및 판매를 통해 통합마케팅(IMC)을 실행 중인 기업이다. 기업명은 '연구를 거듭한 끝에 성공의 길이 보인다면 주저하지 않고 Q!'라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이번 공모전은 '한류 열풍 속 한국적 아름다움을 알릴 브랜드 기획'아이디어를 접수 받는다.

공모전에 대해 저스트큐(JUST Q) 김선우 대표는 "많은 한류 열풍 속 우리나라 만의 독특한 아름다움이 묻어나는 브랜드 아이디어를 선발하고자 본 공모전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공모전은 브랜드 디자이너, 1인 기업, 자체 브랜드 소유 기업, 대학생 및 일반인 모두 참여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접수기간은 1월2일부터 16일까지 이며 수상자 발표는 1월18일 발표한다. 시상식은 3일 후 강남 위워크 빌딩에서 진행된다"며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1명씩 선발하여 500만원에서 최대 2000만원까지 저스트큐 만의 마케팅을 지원할 예정이다. 지원방법은 저스트큐 홈페이지를 참고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저스트큐는 한국사회공헌협회의 회원사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고 있는 기업이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권지혜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