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연애의 맛 이필모X서수연 잇는 구준엽♥ 오지혜? 나이‧ 이혼‧인스타그램‧ 빵집 핫해
김유례 기자
수정일 2018-12-27 13:43
등록일 2018-12-27 13:43
▲구준엽과 오지혜 (출처=오지혜 인스타그램)

TV조선 '연애의 맛'의 이필모X서수연, 김종민X황미나, 김정훈X김진아 커플이 화제인 가운데 클론 구준엽과 오지혜의 커플 가능성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두 사람은 '연애의 맛'에 출연 중이다 (출처=오지혜 인스타그램)

직업 제빵사로 알려진 오지혜는 "제가 한번 결혼을 했었고…경험이 있어서"라며 이혼 사실을 밝혀 구준엽에게 솔직한 모습으로 다가왔다. 오지혜 나이는 1983년생으로 올해 36살이며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띠동갑을 넘어서 14살 차이다.
오지혜는 인스타그램에 빵집 홈베이킹 원데이 클래스, 직접 만든 빵 라인업 등 베이커리 운영 모습은 물론 구준엽과 함께 떠났던 센다이 여행 셀카 등도 공개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함께 온천욕 가운을 입고 있거나 풍경을 바라보고 있다.

▲오지혜는 베이커리를 운영 중이다 (출처=오지혜 인스타그램)

한편, TV조선 스타 가상 연애 예능 '연애의 맛'은 27일 이필모-서수연 커플의 시작부터 현재까지 담은 특집을 방송한다. 최근 이들은 내년 봄 결혼 소식을 전했다.

'연애의 맛' 방송 시간은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며 재방송 시간은 'TV조선', 'C TIME', 'E채널'에서 시간대별로 확인할 수 있다. 목요일 예능 프로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해피투게더 4', '인생술집' 등과 시청률을 다투며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누리꾼들은 "구준엽 오지혜도 이필모 서수연 이어 부부 가나요?" "두 사람 잘어울려요" "너무 기대됨" 등의 반응을 보였다.

[팸타임스=김유례 기자]

김유례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