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인스타프렌즈'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최대 15%할인 12월까지 연장
권지혜 기자
수정일 2018-12-27 11:00
등록일 2018-12-27 11:50

바이럴마케팅 및 SNS마케팅 전문기업 '인스타프렌즈'가 연말 맞이 특별 이벤트로 진행 중인 '인스타 팔로워늘리기' 서비스 최대 15% 할인이벤트를 진행하면서 많은 소상공인들의 신청이 이어지고 있어 12월 말까지 해당 이벤트를 연장 실시한다고 밝혔다.

인스타프렌즈에 따르면 현재 대세 SNS 반열에 오른 인스타그램이 개인들의 소소한 일상을 사진 기반으로 공유하는 취미활동 대상을 넘어 소상공인과 기업들 역시 효과적인 마케팅 툴로 이용하고 있어 이를 더욱 활성화시킬 수 있도록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서비스를 적극 진행 중인데, 연말 늘어나는 요청에 대한 고객감사 차원에서 할인을 진행해 많은 고객들이 새로이 서비스를 신청하고 있는 상태다. 이에 11월 말까지로 진행한 15% 할인 이벤트를 12월 말까지로 추가 진행하게 됐다.

인스타프렌즈는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외에도 인스타그램 계정관리를 대행해주는 전문 관리서비스와 함께 페이스북, 유튜브 등 각종 매체를 종합적으로 관리해주는 토탈 마케팅 서비스도 진행 중이다. 사이트를 통해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실시간 리뷰도 공개하고 있어 효과를 보고 있는 고객사들의 피드백을 바로 확인이 가능해 새로 시작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참고자료가 되고 있다.

인스타프렌즈 관계자는 "비싼 미디어 광고를 집행할 여력이 없는 경우 적은 비용으로 효과적인 결과를 가져올 수 있는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서비스에 가장 많이 관심을 주고 있어 할인이벤트를 실시, 연장하게 됐다"며 "올해 매출을 최대로 끌어올려야 하는 연말을 맞아 좋은 기회가 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인스타프렌즈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서비스 및 각종 서비스 신청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권지혜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