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광주상무지구에 오픈한 제너스PC방 창업 1주만에 만석 행진
이경영 기자
수정일 2018-12-27 15:30
등록일 2018-12-27 11:08

지난 15일 광주 상무지구에 오픈한 제너스PC 가맹점이 오픈 1주만에 만석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제너스PC 페이스북에 게시된 광주 상무점 게시글 댓글에는 방문 했었던 고객은 높은 만족도를 표하고 있으며 아직 방문해 보지 못한 고객은 방문 의사를 표하는 댓글들이 달리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광주 상무지구는 유동인구는 많지만, 기존에 상무지구에 거주하고 있는 고객층만 공략해서는 매출이 빠르게 올라가지 못할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반경 2KM 밖에 있는 더 많은 고객들을 상무지구로 유입 시킬 수 있는 전략을 구사했고 실제 유효한 결과가 나타났다." 라고 밝혔다.

제너스PC 광주상무점 점주는 "피씨방 창업을 처음 생각했을 때 부터 고사양 게임 출시에 대해 미리 대비했다. 고객들이 어떻게 하면 끊김없이 게임을 할 수 있을까를 본사와 함께 고민했다. 프리미엄 좌석은 RTX 2080 8G 끊김없는 그래픽을 준비했고, 노하드에 SSD를 장착해 렉없는 시스템을 준비했다. 프리미엄 좌석에 한번 이용해본 고객은 꼭 그 자리만 찾아 점점 재 방문율이 높아지고 있다." 라고 말했다.

2018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수상 및 한국 소비자 만족 1위 수상을 한 프리미엄 PC방 제너스PC는 "고객이 한번 더 가고 싶은 피씨방창업 브랜드, 창업자의 만족도가 싶은 PC방 인테리어를 구현하자"를 모티브로 삼고 있다. 이를 위해 전문가로 구성된 디자인 연구소, 시스템 사업팀, 가맹관리팀, 외식사업팀, 마케팅팀을 운영하고 있으며 PC방 창업 비용 상담부터 매장 오픈까지 체계적인 논스톱 창업시스템을 제시해 예비 피시방 창업주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팸타임스=이경영 기자]

이경영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