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구글 애플 환불 대행 '환불팩토리' 100% 후불제 수수료 정산으로 안심하고 이용 가능
권지혜 기자
수정일 2018-12-31 00:00
등록일 2018-12-27 11:02

최근 모바일 게임을 즐기기 위해 유료결제를 진행했다가 부적절한 운영방침 등으로 인해 환불을 요구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

그러나 개인이 직접 구글이나 애플에 환불을 요청하게 되는 경우 미국 본사를 통해 영문 요청서를 작성해야 할 뿐 아니라 한번 승인 거절이 되면 다시 신청할 수 없는 등의 이유로 일반 개인들은 환불을 진행하지 않거나 업체를 이용해 환불 대행을 진행하는 경우가 많이 있다.

환불을 혼자 해결하기 어려울 경우 대행 업체를 이용하면 보다 편하게 환불 진행이 가능해 지게 되는데 구글 애플 환불 대행 업체를 찾을 때는 승인률이 높고 상담부터 처리까지 꼼꼼하게 해주는 업체인지를 따져보는 것이 좋다.

특히 선수수료를 요구하는 업체가 있다면 반드시 피해야 하는데 이는 수수료를 받고 대행을 진행해주지 않거나 승인이 안될 수 있는 사기업체일 확률이 높기 때문이다.

정상적인 업체에서는 선수수료를 요구하지 않고 상담과 진행을 하며 견적을 확인한 후 후불로 수수료를 요구한다.

이러한 가운데 환불팩트리 측은 환불최종 승인을 확인 후 수수료 안내를 진행하며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진행할 수 있도록 100% 후불제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으며 상담에서 처리까지 1:1로 진행을 하여 최고 승인률을 자랑하며 환불이 완료될 때까지 꼼꼼하게 진행된다.

환불가능한 게임으로는 러브앤프로듀서 환불, 디지몬 소울 체이서 시즌2 환불, 역천 환불, 아쿠아스토리 환불, 열혈강호M 환불, 던전메이커 환불, 진삼국영웅전 환불, 의지의 히어로 환불, 드래곤네스트M 환불, 스나이퍼 3D 환불, 어쌔신 환불, 여신전기 환불, 파이널삼국지 환불,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 환불, 하이퍼히어로즈 환불, 디펜스어벤저 환불 등이 있다.

또한 환불 소요 기간은 결제한 수단에 따라 처리기간이 다른데 신용카드의 경우 영업일 기준 3~10일, 기프트 카드의 경우 영업일 기준 1~2일, 체크카드의 경우 영업일 기준 2~10일, 모바일 결제의 경우 영업일 기준 1~3일이 소요된다.

한편, 환불팩토리를 통한 환불 진행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하거나 홈페이지에 등록되어 있는 연락처 및 카톡 상담으로 가능하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권지혜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