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오늘의TV] '연애의 맛' 이필모♥서수연X김종민♥황미나 커플의 '극과 극'반응 왜?
임채령 기자
수정일 2018-12-27 23:00
등록일 2018-12-27 10:42
▲김종민과 연애를 하고 있는 황미나(출처=황미나 인스타그램)

'연애의 맛' 출연 중인 서수연과 이필모가 진짜로 결혼한다는 소식을 전한 가운데 '연애의 맛'제 1호 커플이었던 김종민과 황미나의 결혼 소식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그러나 애초 리얼함이 관건이었던 예능인 '연애의 맛'에서 시청자들은 김종민과 황미나 커플에게 '비지니스 커플같다'는 평을 꾸준히 해왔기 때문에 앞으로 두 사람의 행보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질 예정이다.

▲김종민과 황미나의 결혼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겁다(출처=TV조선 '연애의 맛' 캡처)

김종민♥황미나 커플이 '비지니스 커플'이라고 불리는 이유는?

서수연과 이필모에 대해 시청자들은 초기 부터 두 사람이 정말 연인으로 발전되길 바랐고, 실제 두 사람은 결혼을 하게 됐다는 소식을 가져왔다.이에 시청자들은 두 사람에게 뜨거운 응원을 하고 있는 상황이다. 그러나 정작 '연애의 맛' 1호 커플이었던 김종민과 황미나 커플에게는 '비지니스일 뿐'이라는 평만 쏟아지고 있다. 특히 시청자들은 과거 MBC '우리 결혼했어요'를 비롯해 다수의 연애 예능처럼 연출된 상황일 뿐이라며 비니지스에 지나친 감정 이입은 필요없다는 반응을 보였는데, 그 이유로 황미나의 옷차림과 표정을 지적하며 '김종민에게 보이려고 장소에 맞지 않은 힐을 신는다', '두 사람의 눈빛에서 진정성이 보이지 않는다' '김종민이 결혼얘기를 꺼냈을 때 황미나 표정이 안좋다'는 의견을 쏟아냈다.

▲실제 결혼을 하게 된 서수연♥이필모 커플(출처=서수연 인스타그램)

김종민♥황미나, 과연 결혼하게 될까?

이필모는 지난 크리스마스였던 25일 서수연에게 공개 프로포즈를 했다. 이날 이필모는 뮤지컬 '그날들' 부산 공연 커튼콜에서 서수연에게 무대에서 관객들 앞에서 청혼해 많은 이들을 부럽게 했다. 두 사람의 진짜 결혼 소식이 알려지면서 과거 '연애의 맛'에서 결혼을 언급했던 김종민과 황미나 커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김종민은 지난 12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결혼 계획을 공개했는데, 이날 방송에서 김종민은 "가을에 결혼하고 싶고 주례는 이경규, 축가는 신지"라며 구체적인 결혼식 장면을 언급했다. 또한 김종민은 황미나에게 "요즘 관심사는 결혼이다"라며 본인의 친구를 소개시켜주기도 했다. 황미나는 "원래 결혼은 늦게해야지 생각했는데 주변에서 결혼 얘기를 많이 하니 생각이 달라졌다"고 말하며 김종민을 바라 보았다. 그리고 황미나는 "만날 인연이었나 보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김종민 친구들은 "잘되면 진짜 결혼하겠다" "기가 막힌 타이밍이니 내일 당장 결혼해도 준비가 되어있다"라며 두 사람의 결혼을 적극 추천했다.

[팸타임스=임채령 기자]

임채령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