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정휘·손승원 뮤지컬 '랭보' 하차→관객 전액환불 "제작사 골치" 정휘 자필사과문, 손승원 음주전력
신빛나라 기자
수정일 2018-12-27 10:11
등록일 2018-12-27 10:11
음주운전 사고 후 도주한 손승원 동승자 배우 정휘로 밝혀져
▲ 손승원 동승자로 밝혀진 배우 정휘 (사진=ⓒ정휘 인스타그램)

정휘 인스타그램, 배우 손승원 나이, 손승원 군대, 손승원 아버지, 손승원 집안, 손승원 인스타그램

지난 1226일 오전, 배우 손승원(28)이 서울 강남구 신사동 인근에서 무면허 만취 상태로 운전을 하다 교통사고를 냈다. 이후 도주하다가 경찰에 붙잡히는 사건이 발생했다. 뒷좌석에 함께 타고 있던 손승원 동승자는 배우 정휘(27)로 둘은 뮤지컬 '랭보'에 함께 출연하는 사이였다. 이 같은 사실이 밝혀지자 배우 정휘는 자신의 SNS에 자필 사과문을 게재했다.

▲ 뮤지컬 '랭보' 포스터 (사진=ⓒ뮤지컬 랭보 홈페이지)

그러나 이 사고로 배우 정휘와 손승원은 뮤지컬 '랭보'에서 하차하게 됐다. 입대를 앞두고 있던 손승원은 오는 30, 2회차 공연을 앞두고 있었다. 그러나 이번 사건으로 이날 공연은 취소가 결정됐다. 뮤지컬 '랭보'의 제작사 측은 취소된 공연을 예매한 관객들에게 취소 수수료 없이 전액 환불하기로 했으며, 공연에 출연 예정이던 배우들과 스태프에게도 정해진 출연료를 모두 지급한다고 밝혔다.

▲ 배우 정휘의 자필 사과문(사진=ⓒ정휘 인스타그램)

한편, 손승원은 이번 사건이 일어나기 전에도 음주운전 전력이 세 번이나 있었던 것으로 드러나 충격을 안겼다. 이에 경찰은 손승원에게 얼마 전 가결된 '윤창호법'의 혐의를 적용해 구속 영장을 신청할 전망이다.

[팸타임스=신빛나라 기자]

신빛나라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