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키아나엔터테인먼트 주관, 예림당이 주최하는 제1회 '내 꿈은 Why? 크리에이터 선발대회' 진행 밝혀
권지혜 기자
수정일 2018-12-27 10:00
등록일 2018-12-26 18:45

키즈모델ㆍ아역배우 전문 키아나엔터테인먼트는 키아나엔터테인먼트 주관, 예림당이 주최하는 제1회 '내 꿈은 Why? 크리에이터! 선발대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키아나엔터테인먼트의 이번 대회는 'Why?' 도서를 사랑하는 4세 - 13세 친구들을 대상으로 자유롭게 신청할 수 있으며, 접수 기간은 2018년 12월 27일부터 2019년 1월 27일 까지다.

온라인 접수는 키아나엔터테인먼트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Why? 도서를 들고 있는 전신이나 상반신 일상사진을 3컷 첨부하면 된다(Why는 꼭 도서가 아니어도 무관)

온라인 접수 이후 합격자에게는 2019년 1월 28일 월요일 오후 5시에 개별 공고가 전달될 예정이다. 1차 합격자들은 본인이 직접 크리에이터가 돼 Why?를 주제로 자유롭게 영상을 만들어 2차 영상심사를 거쳐 본선대회에 진출하게 된다. 2차 영상심사는 2019년 1월 28일부터 2월 6일 자정까지 키아나 측에서 별도로 안내할 이메일 주소로 접수하면 된다.

2차 영상심사까지 통과한 본선대회 진출자 명단은 2019년 2월 8일 개별 공지되며, 이후 본선대회는 2월 16일 토요일에 이뤄질 예정이다.

이번 대회의 수상 특전으로는 예림당 2019년 크리에이터 1년 자격과 Why? 도서를 증정하며, 문화상품권, 상장도 포함된다. 또한, 키아나엔터테인먼트 1년 소속 계약 및 프로필 촬영권도 수상 특전에 포함돼 있다.

한편, 이번 선발대회를 주최하는 예림당은 1973년 설립된 전통 있는 아동도서 전문 출판사다. 예림당은 학습만화, 국내ㆍ외 창작물, 도감류 등 어린이들이 지식과 교양, 감성과 인문적 소양을 기를 수 있는 도서를 출간하며 끊임없는 노력과 발전을 거듭해 왔다.

예림당의 대표브랜드인 Why?시리즈는 '과학, 한국사, 세계사, 인문사회교양, 피플, 인문고전, 수학'등 교과 과정과 밀접한 7가지 분야의 다양하고 깊이 있는 지식을 통해 학습과 재미를 동시에 만족시켜 아이들은 물론 학부모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아오며 출판사상 최소 7,600만 부 판매 돌파,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학습만화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주관사인 키아나엔터테인먼트는 대중문화예술기획업에 등록된 아역전문 엔터테인먼트이며 각 분야별 전공자들을 통해 매니지먼트사업을 하고 있어 소속배우들이 활동함에 있어 부조리함이 없도록 노력하고 있다.

또한, 키아나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중소벤처기업으로 인정받은 바 있으며 꾸준한 소속특강을 개최하여 소속 배우들의 연기를 점차 발전시켜 자연스러운 연기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다수의 키즈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꿈을 가진 많은 어린이모델 친구들에게 지속적으로 기회를 주고 있다. 이와 함께 소속배우의 담당매니저들이 현장에서 직접 참여하여 작은 배역일지라도 소속배우가 현장에서 빠르게 적응하고 원활한 연기를 펼칠 수 있도록 현장케어를 진행하고 있는 업체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권지혜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