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제주도 맛집 '월척수산 본점' 자연산 활어회 먹고 용두암 구경도 가능해
이현 기자
수정일 2018-12-27 11:00
등록일 2018-12-26 18:19

제주도는 섬지역의 특성상 아름다운 바다 풍경과 맛있고 특색 있는 해산물이 가득한 관광지이다. 국내 관광지로도 유명하지만 해외에서도 자주 찾는 곳이기 때문에 4계절 내내 관광객들로 북적이는 곳이다.

특히나 드넓은 해안가를 따라 해산물 맛집이 밀집되어 있는데 그 중에 월척수산 본점은 싱싱한 제주도 회를 저렴한가격에 마음껏 즐길 수 있어 호응이 좋은 곳이다. 회무한리필 세트 주문시 회와 스끼다시가 무한제공되어 부담 없는 식사 또한 가능한 장점을 갖고있다.

제주도 공항과도 가까운 월척수산 본점은 제주의 자연산 회를 취급하며, 100평 이상의 대형홀의 좌석 인원을 보유하고 있어 단체석 예약이 가능하다.

제주도 동문시장 맛집 월척수산 본점의 메인 메뉴는 다금바리회 세트 요리인데, 쫄깃하고 먹음직스러운 회와 함께 다양한 반찬과 함께 제공되기 때문에 푸짐한 양을 자랑한다.

다금바리효능으로는 고단백 식품으로 입맛을 돋구며, 지방이 적어 다이어트시에도 훌륭한 메뉴로 손꼽힌다.

이 밖에도 월척수산 본점에서는 바로 썰어 나오는 산낙지를 비롯해 갈치회, 고등어회, 전복회 등 다양한 해산물이 제공된다. 찰진밥에 전복향이 어우러져 깊은 맛을 내는 게우밥도 든든한 식사로 호응이 좋다. 세트를 주문하면 마무리로 나오는 지리탕도 시원한 맛이 일품이다.

제주도 횟집 월척수산 본점 메인주방장은 "반찬이 다양해 뷔페 같은 느낌을 줄 정도다. 부드럽고 진한 게맛이 나는 랍스터 또한 인기 요리이다. 그때 그때 잡는 신선한 해산물이 제공되어 싱싱하고 위생적으로 관리하는 만큼 많은 분들의 이용 부탁드린다"고 전한다.

제주공항 근처 맛집 월척수산 본점에서는 용두암, 용연구름다리 등 유명관광지가 근처에 자리잡고 있어 맛있게 식사 후 관람 또한 제격이다.

자세한 예약 및 약도 안내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팸타임스=이현 기자]

이현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