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의정부 맛집 '소먹으면돼지' 갈매기살과 국수무한리필로 2tv 생생정보방영
이경영 기자
수정일 2018-12-26 18:06
등록일 2018-12-26 18:06

의정부에는 맛집들이 즐비해 남녀노소 외식장소로 추천되는 곳중 하나다. 또한 수도권과 가까워 많은 이들이 주말 나들이 지역으로도 손꼽는 장소인데,

이런 의정부에 2tv 생생정보통에 출연한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의 숯불직화구이로 유명한 '소먹으면돼지'를 소개한다.

소갈비살과 갈매기살을 메인으로 잡내가 없고 육질이 좋은 고기만을 취급하는 의정부 맛집 '소먹으면돼지'에서는 넓직한 실내 외관을 기본으로 셀프바를 겸비하고 있다.

손쉽게 원하는 만큼 싱싱한 쌈채소와 함께 다양한 양념장이 준비되어 있어 고객만족 서비스가 돋보인다.

의정부 맛집 '양주 소먹으면돼지' 점주는 "KBS2 채널의 생생정보통에도 소개된 바 있는 실력있는 맛집이다"며, "갈매기살 100g 3천원대의 가성비의 끝을 보여주는 만큼 부담없는 가격과 함께 부드러운 갈매기살을 맛보러 꼭 한번 들려보시길 권한다"고 말했다.

앞서 언급한 셀프바에는 고기와 함께 먹기 좋은 김치, 양파절임, 마늘, 상추 등이 제공되어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어 모자람 없이 식사가 가능한 점이 장점으로 통한다.

거기에 따뜻한 김치 콩나물국 역시 얼큰한 국물맛이 일품이라는 평이 높다. 무엇보다 갈매기살이 들어간 '소먹으면돼지'만의 특제국수가 4천원대에 판매중이며, 1인1주문시 면사리 무한리필 서비스를 자랑한다.

의정부 맛집 '소먹으면돼지'의 자세한 약도는 대표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팸타임스=이경영 기자]

이경영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