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라디오스타' 래퍼 김하온, 박재범 사단內 수입 1등 '나야 나'…귀여운 외모 덩달아 화제
신빛나라 기자
수정일 2018-12-27 00:00
등록일 2018-12-26 17:19
▲MBC 수요일 예능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래퍼 김하온 (사진=ⓒ'라디오스타' 예고편 캡처)

MBC 수요일 예능 '라디오스타'에 래퍼 김하온이 출격했다.

지난 26일 방송한 MBC '라디오스타''올해의 끝을 잡고' 특집으로 꾸며져 래퍼 김하온과 얼마 전 전역한 황광희, 정준영, 남자 아이돌 그룹 세븐틴의 승관이 함께 출연했다.

래퍼 김하온은 Mnet '고등래퍼2' 우승자 출신으로, 현재 박재범이 수장으로 있는 하이어뮤직레코즈의 소속 가수로 있다. 그는 하이어뮤직 소속 가수들 중에서 자신이 수입 1등임을 당당하게 밝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하이어뮤직에는 래퍼 지소울과 우기, pH-1, 식케이 등이 소속되어 있다.

▲MBC 수요일 예능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래퍼 김하온 (사진=ⓒ'라디오스타' 영상 캡처)

한편 김하온은 '고등래퍼2' 우승 후 본격적으로 음악 활동에만 매진하기 위해 다니던 고등학교를 자퇴하고 하이어뮤직에 보금자리를 틀었다. 이후 지난 9, EP 앨범 'TRAVEL : NOAH'를 발매하기도 했다.

MBC 수요일 예능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10분 방영한다. '라디오스타' 재방송은 MBC 편성표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김국진 윤종신 김구라 차태현이 진행을 맡는다.

[팸타임스=신빛나라 기자]

신빛나라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