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소셜 스포츠 게임 인플레이, 실시간 스포츠 베팅 컨텐츠 정식 오픈
신균욱 기자
수정일 2018-12-26 15:00
등록일 2018-12-26 15:53

인포가이드코리아는 지난해 게임물관리위원회로부터 정식으로 게임물 등급심의를 받아 본격적인 서비스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인포가이드코리아는 지난 2015년부터 스포츠 베팅 게임 개발에 힘써 왔으며 인플레이는 실제 스포츠 경기 결과에 이에 따르는 여러가지 확률에 베팅할 수 있는 게임이다.

실제 경기에서 발생하는 득점, 선수 출전, 반칙, 상대전적 등을 분석하여 경기 결과를 예측하는 가상 스포츠 베팅 게임이며 게임 유저들의 예측을 돕기 위해 각종 전문 분석정보와 스포츠데이터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인플레이는 현재 PC와 모바일을 통해 서비스되고 있으며, 국내 스포츠 리그 뿐만 아니라 유럽의 5대 축구리그(프리미어, 프리메라, 세리에A, 분데스리가, 리그1), MLB, NPB 등 전 세계 주요 스포츠 경기에 참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국내 최초로 비인기 스포츠 종목과 아마추어 리그까지 서비스 하고 있다.

기존에 경기의 승패 결과만을 예측하던 방식에서 벗어나 양팀의 득점합계, 득점홀짝, 핸디캡 룰, 세트별 승무패 등 다양한 스페셜 게임 타입을 개발해 서비스하고 있다.

또한 인플레이에서 '라이브중계'서비스를 통해 프리미어 리그와 같은 주요 스포츠 경기를 라이브로 중계하고 있다. 해당 서비스는 3D 시뮬레이션을 통해 스포츠 경기를 시청하는 컨텐츠이다. 이를 통해 경기를 시청하면서 실시간으로 스포츠 경기의 베팅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인포가이드코리아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금번 업데이트를 통해 스포츠 팬의 수요를 만족하는 업계 최다 게임타입을 제공하고 있으며, 실시간 베팅 컨텐츠 서비스에 따른 다양한 이벤트 진행 중에 있다"고 밝혔다.

[팸타임스=신균욱 기자]

신균욱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