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백종원의 골목식당 냉면집·수제버거집 미리투어 후기도 화제…청파동 피자집 사장은 금수저?
김유례 기자
수정일 2018-12-27 00:11
등록일 2018-12-26 15:07
▲골목식당은 SBS 예능프로그램이다(출처=SBS 홈페이지)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지난주 돌연 피자 포기 선언을 한 청파동 피자집의 신메뉴가 공개된다.

▲황호준 사장의 모습(출처=SBS 홈페이지)

지난 19일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백종원이 서울 용산구 청파동 하숙 골목의 음식점에 처음으로 방문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골목식당 청파동 피자집은 미국·캐나다에서 유학 후 사람이 좋아서 정부지원 요리학원 3달, 숙대 근처 요리학교 4달, 체인점 근무 1달 총 8개월 경력을 가지고 피자집을 개업했다고 밝힌 바 있다. 이 곳은 개업 3개월차인데 매출 0원인 적이 10번이나 있었다고 한다. 그러나 비위생적인 주방 상태, 재료 보관 방식 등을 확인한 백종원은 "폐업해야 한다"고 지적하기도 했다.
26일 방송된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피자를 맛본 이후 백종원은 "가장 자신 있는 메뉴를 준비하라"는 과제를 주기 위해 피자집에 재방문했다. 과제를 확인하기 전 '소통요정' 조보아가 먼저 피자집에 출동했다. 조보아의 방문에 피자집 사장님은 "내 요리로 골목을 변화시키고 싶다"라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피자집 사장님이 야심차게 준비한 메뉴를 시식한 백종원은 "미스터리 하다", "묘하게 스트레스 받는데?" 라며 예상할 수 없는 시식평을 쏟아냈다. 신메뉴 점검 시간이 끝나고 백종원은 피자집 사장님에게 면담을 요청했다. 백종원은 갈피를 잡지 못하는 사장님과 심층 대화를 하며 새로운 과제를 안겨줬다.

SBS 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영된다.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매주 수요일 방송된다(출처=SBS 홈페이지)

한편, 골목식당 청파동 피자집에 대해서는 이미 많은 블로그와 매체에서 '메뉴 연구 중'이라는 문구를 공개했다. 누리꾼들은 "황호준 사장님 금수저 냄새 납니다" "청파동 골목식당 냉면집이랑 수제버거집은 줄이 완전 길다던데요" "미리투어 갔더니 문 닫혀있더라구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팸타임스=김유례 기자]

김유례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