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배정남 부모, 미운우리새끼(미우새) 방송 후 아버지, 어머니 화제! 은인 하숙집 할머니와의 재회도…
유화연 기자
수정일 2018-12-26 12:00
등록일 2018-12-26 12:19
▲모델 배정남(출처=배정남 인스타그램)

지난 16일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한 모델 겸 배우 배정남이 어린시절 하숙집 할머니를 찾아 시청자들의 감동을 자아냈다.

방송 후 생계를 위해 아들과 떨어져 생활할 수 밖에 없었던 배정남 부모님, 아버지, 배정남 나이·대학·학력 등도 주목을 받았다.

옷가게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며 어린시절 패션에 대한 꿈을 키워온 배정남은 학창시절 부모님의 이혼으로 이곳저곳 옮겨다니며 어려운 시절을 보냈다.

이 날 방송에서 요양원에 계시는 하숙집 할머니를 만난 배정남은 어린시절 추억을 회상하며 눈물을 보였다.

동네 일대를 돌아다니며 주변 이웃들의 도움으로 하숙집 할머니를 만난 배정남은 "너무 늦게 와서 죄송해요. 보고 싶었어요"라며 오열했고 할머니는 "지금 날 찾아와서 너무 고맙다고"답했다.

차순남 할머니는 배정남 초등학교 운동회에 참석할 정도로 배정남에 대한 애정이 남달랐다.

친구와 다퉈 혼난 배정남을 보고 부모 대신 학교에 찾아가 배정남 편에 서준 고마운 분. 그 덕분에 바른 길로 자란 배정남은 모델 생활에 이어 배우 도전까지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한편, 배정남 나이는 1983년생으로 올해 36세며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 '드림', 영화 '보안관', '마스터' 등에 출연해 연기력을 쌓고 있다.

[팸타임스=유화연 기자]

유화연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