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JS이앤티, 키즈 TV 스쿨 및 청소년 성장 드라마에 출연할 신인 키즈.청소년 아티스트 공개 오디션 진행으로 총 10명의 신예 키즈, 청소년 배우 발탁
이현 기자
수정일 2018-12-26 12:00
등록일 2018-12-26 12:06

JS이앤티가 이번12월 23일 토요일, 23일 월요일 양일간 어린이 TV 유치원과 청소년 성장 드라마에 출연 할 신인 키즈, 청소년 배우들의 오디션 진행 했다. 이번 오디션은 일산 빛마루 방송지원센터에서 진행된 키즈, 청소년 배우 발굴 오디션으로, 앞을 JS이앤티와 함께 해나갈 차세대 신인 키즈, 청소년 배우들의 많은 참여가 있었다.

이번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총 10명의 배우 이현승, 정유라, 박서윤, 신효지, 조수빈, 서수현, 박수빈, 정하은, 박예현, 김은서 배우는 1차 사진심사, 2차 실물 오디션 및 카메라 테스트를 거쳐 선발된 차세대 배우로서 수 많은 지원자 사이에서 관계자로부터 안정적인 연기톤과 가능성을 입증받아, 앞으로 JS이앤티와 연계된 프로그램 및 드라마에 출연할 예정이다.

이번 오디션을 통해 출연할 작품은 현재 토리 이앤티에서 외주/제작 의뢰로 받은 프로그램인 '뽀미뽀미TV스쿨'(가칭)과 유명 방송국에 납품할 (영어TV스쿨)'지미의어드벤처' 및 대안학교의 이야기를 담은 청소년 성장드라마 (가제) '우리들의 위대한 학교'가 있다.

'뽀미뽀미TV스쿨'(가칭)은 장수 인기 프로그램인 '뽀뽀뽀'를 연출했던 PD, KBS 에서 재직하며 시나리오를 집필하고 있는 현직 작가 등이 대거 참여한 새로운 패턴의 TV유치원 프로그램으로 방송의 퀄리티를 보장하며, '지미의어드벤처'의 경우 4~7세 그리고 8세~13세까지 모두 참여가 가능한 영어 교육을 위한 체험형 프로그램, '우리들의 위대한 학교'의 경우는 대안학교의 이야기를 담은 성장드라마로, 뚜렷한 개성을 가진 청소년 배우들의 다양한 개성을 담을 예정이다.

현재 (영어TV스쿨)'지미의 어드벤처'는 22일, 23일 총 리허설을 진행했으며, 다음 주 최종 촬영을 앞두고 있다. 청소년 성장드라마 '우리들의 위대한 학교'는 3월 촬영을 앞두고 있으며 6월 방영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한편, 이번 오디션 진행에 있어 JS이앤티 관계자는 "당사는 영화 및 방송 전문 기획, 제작사로서 이번에 발탁된 키즈, 어린이, 청소년은 매니지먼트 소속으로도 진행 가능하다"며 "학원이 아닌 기획 제작사 겸 엔터테인먼트가 운영하는 매니지먼트인 만큼, 오디션 통과 시 100% 출연을 보장한다"고 전했다.

현재 JS이앤티 제작사 홈페이지는 리뉴얼 중에 있으며, 1월 중 작품과 함께 오픈 할 예정이다.

[팸타임스=이현 기자]

이현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