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블러썸엔터테인먼트 페이스북 '손승원 문제의 사진' 화제인 이유는?
김유례 기자
수정일 2018-12-26 11:00
등록일 2018-12-26 11:21
▲손승원 관련 게시물 캡쳐(출처=블러썸엔터테인먼트 페이스북)

배우 손승원의 음주운전으로 블러썸엔터테인먼트가 계약과 관련해 언급했다.

▲블러썸 소속 배우들의 모습(출처=블러썸엔터테인먼트 페이스북)

26일 '뉴스컬처'에 따르면 블러썸엔터테인먼트는 "손승원과 지난 10월 계약이 끝났고 재계약을 하지 않았다"며 "음주 사고는 확인이 어렵다"고 밝혔다.
이어 "전속계약은 만료됐지만 내년 1월까지 공연이라 그 공연이 끝날때 까지만 이름을 유지하기로 했던 상황이었다"며 "크리스마스 메시지 카드 역시 공식 홈페이지에 이름이 올라간 상황에서 빼 놓고 진행할 수 없었다"고 해명했다.

▲손승원은 배우로 활 동중이다(출처=JTBC 캡쳐)

앞서 이날(26일) 새벽 4시20분께 손승원은 서울 청담동 인근 도로에서 교통사고를 냈다. 경찰에 따르면 손 씨는 부친 소유의 벤츠 차량을 운전하다가 청담 CGV 앞에서 앞선 차량을 추돌한 후 별다른 조치 없이 학동사거리까지 약 150m를 도주했으나 인근에 있던 시민과 택시 등이 벤츠를 가로막아 그를 붙잡았다. 피해 차량 운전자와 동승자는 경상을 입었다. 경찰은 검거 당시 손승원의 혈줄 알코올농도는 0.206%로 면허 취소 수준이었다고 밝혔다. 지난 11월 18일 이미 음주 운전으로 면허가 취소된 상태였음에도 또 다시 운전대를 잡고, 교통사고를 냈다는 점에서 충격을 안겼다.

블러썸엔터테인먼트는 차태현, 송중기, 박보검, 고창석, 임주환, 송종호, 손창민 등이 소속된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다. 2012년 3월, IHQ(싸이더스HQ)에서 오랫동안 매니저 팀장으로 일한 주방옥 대표가 함께 일한 승병욱, 김정용과 함께 설립했다.

[팸타임스=김유례 기자]

김유례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