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메가커피 신메뉴 '달콤한 디저트 5종' 인기
이현 기자
수정일 2018-12-26 11:00
등록일 2018-12-26 11:16

착한 가격과 좋은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카페 프랜차이즈 '메가커피'가 지난 19일 신메뉴 디저트 5종을 선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신메뉴 디저트는 '크림바바'와 콜라보한 크림빵 3종과 '허니버터 시나몬롤', '생크림 카스텔라'로 커피와 잘 어울리는 메뉴다.

지난 24일 진행한 신메뉴 출시 이벤트에서 커스터드 크림빵 1만 9천 개가 판매 되면서 화제가 된 '크림바바'는 일부 백화점, 마트에서 판매되었던 크림빵 브랜드로, 메가커피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이제는 전국 메가커피에서 만나 볼 수 있게 되었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크림바바를 메가커피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되다니 너무 기쁘다", "제품의 퀄리티에 비해 가격이 정말 저렴한 것 같다. 커피와도 잘 어울려서 자주 구매 할 것 같다"등과 같은 반응을 보였다.

메가엠지씨커피 관계자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제품을 출시 하였는데, 커피와 함께 디저트를 추가로 구매하는 고객들이 늘어 점주님들의 반응도 좋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라고 전했다.

한편 메가커피는 2016년 1월 본격적으로 가맹사업을 시작한지 3여년 만에 400호점을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팸타임스=이현 기자]

이현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