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바이럴마케팅 전문 업체 퍼스트마케팅컴퍼니, 맞춤형 솔루션 눈길
이현 기자
수정일 2018-12-26 11:00
등록일 2018-12-26 11:02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검색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소비자들은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우리들은 어떤 일을 계획하고 진행하려면 그에 관련한 정보를 파악해야 한다. 정보를 얻기 위한 방법은 다양하다. 지인이나 TV, 각종 SNS와 같은 매체를 통해 얻을 수도 있지만 대부분 포털사이트를 통한 검색을 선호한다. 다른 방법들보다 빠르고 자신이 원하는 정보를 정확하게 검색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점을 활용한 마케팅전략들이 예전부터 우리들 사이에 자리 잡고 있으며 덕분에 바이럴마케팅 온라인광고운영대행 업체들이 점차 많아졌다.

마케팅의 필요성을 느낀 개인, 소상공인 또는 기업들은 스스로 홍보를 진행해보려고 하지만 실패하고 만다. 이에 관련한 지식과 기술이 없고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하지만 바이럴마케팅에 할애할 인력과 시간은 턱없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전문 업체를 통해 블로그운영대행, 광고운영대행을 맡기는 것이다.

바이럴마케팅 전문 업체 퍼스트마케팅컴퍼니는 치열한 경쟁 속에서 꾸준하게 살아남아있는 경험 많은 업체이다. 10년 경력의 마케터를 기반으로 구성된 전문 인력들이 있고 디자인, 개발팀들 다양한 인력들이 같은 곳에 상주하고 있기 때문에 내부 커뮤니케이션이 보다 신속하고 정확하다. 덕분에 업무를 처리하는데 불필요한 과정은 제거하고 최적화된 프로세스를 확립하였다. 게다가 광고주에게 의뢰가 들어올 시 1:1 전담제로 진행되어 신속한 것은 물론이고 해당 고객의 상황, 업종별 특징 등을 고려하여 컨설팅을 해주기 때문에 고객들의 만족도는 높게 나타나고 있다.

현재 퍼스트마케팅컴퍼니는 퍼스트블로거와 퍼스트체험단을 운영하고 있으며 다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3,000 고객을 달성했다. 블로그운영대행, 블로그디자인, 홈페이지형블로그만들기, 블로그체험단, SNS마케팅 등 전반적인 바이럴마케팅대행 업무를 전문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부동산블로그, 변호사블로그, 병원블로그 등의 제작, 운영대행 경험이 있고 이를 제외한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다량 보유하고 있다.

퍼스트마케팅컴퍼니 관계자 말에 따르면 "지속적인 블로그 관리도 중요하지만 무의미한 포스팅만 계속된다면 시간만 낭비하는 것이다. 고품질의 포스팅과 콘텐츠 관리가 수반되어야지만 효과적인 마케팅효과를 얻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팸타임스=이현 기자]

이현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