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황후의 품격'은 급전개, '남자친구'는 휴방.. 시청률 순위 바뀌나, '황후의 품격' 인물관계도·줄거리·재방송
정지나 기자
수정일 2018-12-26 13:00
등록일 2018-12-26 10:13
▲드라마 '황후의 품격' (출처= SBS 홈페이지 캡처)

'황후의 품격'이 오늘(26일) 방송을 앞두면서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지난주 방송분에서는 오써니(장나라)가 가족의 협박을 받고 해외도피와 이혁(신성록)과의 이혼을 결정했음에도 이혁에게 공개적으로 "사랑해요 폐하"라고 말하며 결혼을 깨지 않을 것임을 공공연하게 밝혔다. 이에 시청자들은 앞으로 장나라가 어떤 계획을 펼치며 신성록과 이엘리야에게 복수를 할지 관심을 집중하고 있다. 한편 같은 날 방송되는 드라마 '남자친구'는 이번주 휴방할 것으로 공지돼 수목드라마 시청률 순위 1위의 자리를 '황후의 품격'이 빼앗을 것인지도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드라마 '황후의 품격' (출처= SBS 홈페이지 캡처)

'황후의품격' 21회 예고 인물관계도, 줄거리, 재방송, 원작, 몇부작

오늘(26일) 방송되는 '황후의 품격' 21회와 22회 예고편 줄거리는 천우빈(최진혁)이 이혁(신성록)의 신임을 받던 도중, 오써니(장나라)가 괴한에게 당하는 것을 막다가 머리에 돌을 맞아 큰 상처를 입는다. 이에 황실 병원에서 치료를 받는데 그 과정에서 천우식의 정체가 밝혀지며 오써니가 충격에 빠지는 것으로 전개된다. '황후의 품격' 인물관계도에서 보면 천우빈은 이혁에게 복수를 하는 관계로 나온다. '황후의 품격' 원작 및 웹툰은 없으며 김순옥 작가가 집필한 것으로 알려졌다. '황후의 품격' 재방송은 SBS Plus, SKY Drama 등에서 볼 수 있다. '황후의 품격'은 총 48부작이다.

한편 오늘(26일) SBS '황후의 품격'은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팸타임스=정지나 기자]

정지나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