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타☆톡] 이시원, '서울대 여왕벌'로 불리는 이유는?...'김태희,이하늬 계보 잇나'
임채령 기자
수정일 2018-12-26 09:06
등록일 2018-12-26 09:06
▲이시원이 뇌섹녀로 화제다(출처=이시원 인스타그램)

'문제적 남자'에 출연한 이시원이 뛰어난 미모와 두뇌로 뇌섹녀 매력을 뽐낸 가운데, 이시원의 학력이 주목받고 있다. 지난 25일 방송된 tvN '문제적 남자'에서는 '문제적 여자들'이 출연해 문제적 남자들과 두뇌 대결을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문제적 남자'에 3번째 출연한 이시원이 주목을 받았다. 요즘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 출연 중인 이시원은 "출연 막바지이다"며 근황을 전했다. 특히 전현무는 이시원의 출연에 "퇴근요정이 오셨다"라며 "이시원 덕분에 우리 오늘 퇴근 시간이 한 시간 정도 빨라질 것 같다"라고 기대를 드러냈다.

▲이시원은 서울대 출신이다(출처=이시원 인스타그램)

서울대 졸업에 4살때 발명까지

이시원은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만큼 뛰어난 미모도 가지고 있지만 집안과 학력도 남다르다. 이시원은 과거 '문제적 남자'를 통해 아버지가 전 멘사 회장이라고 밝히는가 하면, 학창시절 전교 1등을 했다고 전해 놀라움을 안겼다. "4살 때 발명을 시작해 6개의 특허를 냈다"고 말하기도 했다. 이시원은 서울대 경영학, 서울 대학교 대학원 진화심리학 석사를 졸업한 재원으로 4살 때 첫 발명을 시작했고 특허 출원도 무려 6개나 보유하고 있다.

▲이시원은 별명은 서울대 여왕벌이었다(출처=이시원 인스타그램)

'서울대 여왕벌'로 불린 사연은?

이시원은 한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서울대 재학 시절 에피소드를 전하며 당시 별명을 공개하기도 했는데, 이시원의 별명은 '서울대 여왕별'이었다. 그 이유에 대해 "내숭이 없는 성격이라 주변에 남자친구들이 많고, 과의 특성상 여자보다 남자가 많다보니 그런 별명이 생긴 것 같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시원은 1987년생 올해 한국 나이 32살이며 2012년 드라마 '대왕의 꿈'으로 데뷔해 드라마 '미세스 캅', '내 사위의 여자', '미생', '닥터 프로스트', '후아유-학교 2015' 등에 출연했다.

[팸타임스=임채령 기자]

임채령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