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분당 판교 운중동맛집 "웰빙요리를 찾는다면 아초원 판교점에서 즐겨라"
이현 기자
수정일 2018-12-24 20:00
등록일 2018-12-24 20:04

최근 먹거리에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이색적인 먹거리들이 관심을 끌고 있다. 유럽식 요리, 중국식 요리, 일본식 요리, 등 다양하고 많은 종류도 소비자들이선택하는 폭이 넓어졌다.

그 중 쌀국수, 월남쌈, 등이 포함되어 있는 베트남 전통 요리는 각종 매체 TV프로그램과 SNS에 노출되면서 많은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받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분당 맛집 '아초원'은 다양한 베트남 요리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서판교맛집 아초원 대표 메뉴인 월남쌈은 국내에서 웰빙 열풍이 불었을 때 큰 인기를 얻었다.

베트남 요리로 투명하면서 얇은 라이스 페이퍼에 오리고기, 소고기, 돼지고기, 신선한 야채 19가지와 곁들여 먹을 수 있으며, 자극적인 맛은 없고 영양가와 함께 담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요리의 특성상 다양한 재료가 활용되기 때문에 필요한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으며, 좋은 식감과 풍부한 맛으로 구성되어 있고 신선한 맛이 특징이다. 운중동맛집 월남쌈은 다이어트 음식으로도 적합하고 야채가 많이 사용되어 섬유질과 식이섬유를 섭취할 수 있다.

분당 판교맛집 아초원은 합리적인 가격 1만원대의 쌀국수와 월남쌈 모두 무한리필로 제공하고 있어 지역 주민들에게 인기 메뉴이다. 분당맛집 관계자는 "베트남 음식을 방송에서 보여드린 적이 있어 웰빙 맛집으로 찾는 이들도 많아진 것 같다. 소비자에게 극찬을 받기도 했으며 가성비 좋은 분당월남쌈으로 웰빙 음식을 추구하는 손님들부터 연령층는 다양하게 방문해주고 계신다."고 전했다.

[팸타임스=이현 기자]

이현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