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송도 맛집 '피제리아 일피노' 화덕피자, 해피런치 도입으로 파스타 1만원에 즐길 수 있어
이현 기자
수정일 2018-12-24 19:56
등록일 2018-12-24 19:56

송도의 대표 관광명소인 센트럴파크 일대에서 '2018 인천송도불빛축제'가 15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진행된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최초로 '뮤직 라이팅 쇼(Music Lighting Show)'가 추가되어 작년과 달라진 인천송도불빛축제만의 새로운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주제로 꾸며진 6개의 아트존에서 형형색색의 불빛을 관람할 수 있으며, 곳곳에 마련된 무빙 포토존에서 인생사진도 남길 수 있다. 이 시기에만 느낄 수 있는 크리스마스, 연말 분위기가 더해진 송도에서는 더욱 낭만적인 겨울밤을 즐길 수 있다.

화려한 축제와 함께 연인, 친구, 가족들과 함께 행복하고 특별한 경험과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송도 데이트코스로 송도 맛집을 찾는 이들도 많다. 그중 송도 불빛축제 후에 즐길 수 있는 로맨틱 레스토랑 '피제리아 일피노'가 주목받고 있다.

송도 화덕피자ㆍ파스타 맛집으로 유명한 피제리아 일피노는 매일 아침 7시에 삼산농수산물센터에 가서 직접 고른 해산물과 채소로 만드는 건강한 파스타 비롯해 이태리에서 공수해온 화산석 화덕을 이용해 정통 나폴리 화덕피자를 구워줌으로써 인천에서 이탈리아 현지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이외에도 인천 송도 가볼만한곳으로 추천되는 피제리아 일피노에서는 각종 스테이크와 해산물 요리 등 로레존 세프의 철학과 감성이 담긴 고급 이탈리안 음식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런치 시간에는 1만원에 화덕피자와 파스타를 즐길 수 있어 가성비 좋은 송도 점심 맛집으로 평가되고 있다.

여기에 넓은 실내공간을 갖춘 것은 물론, 식사 시 24시간 동안 무료주차가 가능하여 송도의 데이트를 하러 온 친구, 연인, 가족모임, 인근 기업 송년회 및 회식장소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피제리아 일피노'는 이국적인 정취가 가득한 실내 인테리어는 물론, 분위기 좋은 야외 테라스에서는 반려견을 동반한 식사가 가능하여 송도 애견동반식당으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인천 송도 맛집 피제리아 일피노는 송도 푸르지오월드마크에 위치해 있으며, 예약 문의 및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매장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이현 기자]

이현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