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부산, 수원중고차 '카통령' 중고차매매사이트에서 비교견적을 알려주는 믿을만한 중고차 구입법 "중고차전액할부까지"
이경영 기자
수정일 2018-12-25 00:00
등록일 2018-12-24 19:31

21세기 정보화시대에는 작은 가격이라도 물품을 구입할 때에는 비교 견적을 내어보고 구입하는 것이 당연하다.

중고 자동차도 마찬가지로 먼저 중고차매매단지에 방문하여 차량을 구입하기 보단 다양한 각지역 수원, 부산 등 중고차매매사이트를 통해 비교견적을 해 본 뒤 방문하는 소비자층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이와 같이 온라인에서의 중고차시장이 활발해짐에 따라 일부 소수 불법업체들은 미끼매물과 허위매물 같은 행위를 성행하고 있어 중고차 구입 시 주의가 필요하다.

이에, 믿을만한 중고차 카통령에서는 전국 실매물중고차 업체로 거듭나기 위해 유튜브와 네이버 tv를 통해 중고차 구입 시 주의사항을 교육하며 중고 자동차를 구입하려는 소비자들에게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덧붙여, 중고차 구입 전 온라인 중고차매매사이트에서 확인한 차량이 평균 중고차시세에 비해 너무 터무니없이 저렴한 가격이라면 허위매물, 미끼매물일 확률이 높기 때문에 먼저 의심을 해보는 것이 좋다 전했으며, 해당 업체에 정식 딜러가 상주를 하고 있는지도 확인해 보는 것이 좋다 전했다.

이어, 중고차 구입 후 사후관리에 관련해서 소비자들의 믿음과 신뢰를 유지 하기 위해 수원중고차매매단지 카통령에서는 지난 6월부터 현대해상과의 합작으로 중고차 보증 서비스인 워런티 서비스를 전폭 확대하여 소비자들의 부담감도 줄이겠다 밝혔다.

내용으로는 1개월 2,000km에서 1년 무제한 km로 보증기간을 넓히고, 미션과 오일만 보장되었던 품목에서 브레이크, 냉난방 장치, 스티어링까지 품목을 확대하였다.

추가적으로는 주요 부품 한에서는 수입 중고차, 국산 중고차 관계없이 200만원 상당의 수리비를 지원해주며 타기업에서도 진행하는 중고차보증서비스와 가성비 면에서 차별화를 두었다.

또한, 중고차시세표에 입각한 가격으로만 소비자들에게 차량을 안내해주고 자체 할부사를 운영하며, 중고차 할부이율을 조정해주어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여주는 모습과 중고차 구입에 어려움이 있는 저신용자들에게도 최장 60개월까지 중고차전액할부시스템을 제공해주는 모습으로 믿을만한 중고차 업체로 거듭나고 있는 실정이다.

이 모든 서비스는 레이 중고차, 모닝 중고차, 쏘울 중고차 스파크 중고차, lf 소나타 중고차, 말리부 중고차, 제네시스 g70 중고차, i40 중고차, 스팅어 중고차, qm6 중고차, k5 중고차, k7 중고차, sm6 중고차, 싼타페 중고차, 캡티바 중고차, sm3 중고차, 스팅어 중고차, bmw x7 중고차, 닛산 중고차, 링컨 중고차,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중고차, 혼다중고차, 폭스바겐 중고차, 티구안 중고차, 벤츠 c200 중고차, 렉서스 중고차, 인피니트중고차, 테슬라 중고차, 아우디 a4 중고차, 푸조 중고차 등 모두 이용이 가능했다.

이에, 본사가 위치한 수원중고차 외 대구, 대전, 울산, 인천, 부산 등 각지에서도 중고차를 구입하기 위한 상담이 이어지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팸타임스=이경영 기자]

이경영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