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씰리침대 일산식사점, "메리크리스마스" 케잌상품권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권지혜 기자
수정일 2018-12-25 10:30
등록일 2018-12-24 19:29

일산, 고양가구단지안에 위치한 씰리침대 일산식사점에서 크리스마스 당일 아이와 함께 내방해 씰리매트리스를 구매하시는 모든 고객들에게 케익상품권을 증정하는 "메리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일산식사점은 2명의 전문컨설턴트가 상주하여 고객들과 1:1 맞춤 컨설팅을 진행하며 고객 본인이 다양한 제품을 직접 누워보고 체험할수 있도록 150평 체험관을 운영하고 모든 구매고객께는 20만원 상당의 특별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아울러 모든 구매고객에게 편안한 체험이 될 수 있도록 에스프레소커피 등 음료를 무료제공한다. 씰리침대에서 공식인증한 일산식사점은 기존 병행수입 제품만을 판매하던 일산지역에 최초로 대형 전시장을 오픈하여 병행수입으로 판매되는 H5나 I3, 크라운쥬얼 체리오팔 제품과는 차별화된 씰리코리아 제품으로 소비자를 만나고 있다.

씰리코리아에서 생산한 100% 정품으로 소비자에게 믿음을 주고 정형외과 의사들과 협업을 통해 개발한 세계특허 기술인 씰리만의 포스처피딕 티타늄스프링을 사용하여 병행수입되는 제품과는 스프링 체계부터 다르다.

관계자는 "많은 내방 고객들이 병행수입으로 판매되는 제품은 씰리침대에서 AS를 받을 수 없는 점을 모르고 있다"며 "씰리 정품 퀸매트리스를 87만원부터 구매가능하다"고 말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권지혜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