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부천 맛집 '경성함바그' 합리적인 가격에 데이트하기 좋아
이현 기자
수정일 2018-12-24 17:00
등록일 2018-12-24 17:31

경기도 부천시의 대표 지하철역인 부천역은 중심가로 손꼽힌다. 그래서 항상 주말에는 많은 유동인구가 밀집되는 지역이기도 하다.

다양한 맛집들과 술집, 카페 등이 모여있는 부천역은 다양한 모임 장소나 데이트 장소로 많은 이들이 찾고 있다. 다양한 음식점이 즐비해있는 만큼 이곳에는 맛집이 많기로 유명한데, 그중 부천 맛집 '경성함바그'는 한국인 입맛에 맞는 함박스테이크 메뉴를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부천역 맛집 경성함바그는 뚝배기에 함바그가 담겨 나오는 독특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함박스테이크와 다양한 채소를 뜨거운 뚝배기에 담아 함박스테이크의 육즙을 지켜주면서 식사가 끝날 때까지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온도를 유지해준다.

메뉴에 따라 다양한 소스와 그 위에 선택적으로 다양한 토핑을 얹어서 먹을 수 있게 함으로써 기존의 정형화된 함박스테이크와는 차별화된 방법을 선보이며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복고풍의 분위기 있는 인테리어를 갖춰 여심을 자극하고 있으며, 함바그 외에도 파스타, 피자, 볶음면 등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고급스러운 음식을 맛볼 수 있기 때문에 특히 학생층과 젊은 연령층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부천 맛집 '경성함바그' 대표는 "부천역 특성상 주차가 많이 힘들지만 경성함바그는 2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하여 편리하다"며, "합리적인 가격에 분위기 있는 식사를 할 수 있어 부천역 데이트 장소를 찾는 이들에게 추천하고 싶다"고 전했다.

[팸타임스=이현 기자]

이현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