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수원 필라테스 전문적으로 배우는 헬스장 OM요가 천천동점
권지혜 기자
수정일 2018-12-24 17:00
등록일 2018-12-24 17:17

필라테스란, 동양의 요가와 서양의 스트레칭을 합친 운동으로 근육의 약한 부분을 강화시키고 유연성을 증가시키는 운동이다. 모든 동작에 고유의 호흡 패턴을 접목해 운동 효과를 최대치로 이끌어낼 수 있으며, 몸을 강화하여 자세 교정과 구체적인 근력 강화로 유연성을 향상시키며 몸의 긴장을 풀어주는 효과가 있다.

최근 많은 사람들이 건강과 운동에 관심을 가지며 필라테라스와 함께 요가 수업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얼마 전까지만해도 필라테스와 요가는 여성들의 전유물이라는 인식이 있어 남성들의 관심을 받지 못했는데 근력운동이자 성 기능을 강화하고 일상의 잔병을 치유해주는 효과로 인해 남성들도 다양하게 도전하며 시도하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발맞춰 OM요가 천천동점에서는 발레핏을 비롯한 필라테스, 플라잉요가, 로우플라잉, 비트, 인사이드풀로우, 젠링, 빈야사, 아쉬탕가, 힐링까지 다양한 수업을 준비하며 다양하게 운동을 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OM요가 천천동점만의 회원 휴게실도 사랑받고 있는데 다양한 커피와 차는 기본이고 따뜻하게 족욕을 할 수 있도록 네가지 아로마 족욕제와 함께 족욕기를 설치하고 있다.

또한 OM요가 천천동점에서는 쾌적한 수업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하루 3번 매트 청소를 진행하고 있으며, 플라잉요가에서 사용하는 해먹 또한 소독용 에탄올을 이용해 깨끗이 유지하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OM요가 천천동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권지혜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