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이시원' 서울대 출신에 특허까지 보유···문제적 남자 뇌섹녀 특집
양윤정 기자
수정일 2018-12-25 22:00
등록일 2018-12-24 17:00
▲배우 이시원이 문제적남자에 출연한다.(사진=ⓒ이시원 sns)

tvN 주말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 출연해 열연 중인 이시원이 tvN 화요일 예능 프로그램 '문제적 남자'에 등장해 역대급 뇌섹녀의 면모를 다시 보여줄 예정이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이시원 서울대 출신 뇌섹녀

이시원은 지난 여름 문제적 남자 게스트로 등장, 자신의 학력과 집안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시원의 아버지가 전 멘사 회장이었으며 본인도 서울대 출신이라는 것. 이시원은 4살 때부터 발명을 시작해 6개의 특허를 소유하고 있다는 것과 수학경시대회, 미술대회 등 각종 대회에서 수상한 경력을 소개해 모두에게 놀라움을 줬다. 이시원은 또한 문제적 남자에서 제시되는 문제를 연이어 맞히며 문제적 남자 역대급 뇌섹녀에 등극했다.

이시원 오늘의 셜록에서도 활약

이시원은 kbs 시사 교양 프로그램 오늘의 셜록에서도 지식을 뽐냈다. 오늘의 셜록은 아직 범인을 잡지 못한 희대의 사건들의 범죄 수법과 비밀을 푸는 추리 프로그램이다. 서울대 심리학 석사 출신인 이시원은 최불암, 김구라, 전건우, 김진구, 양지민과 함께 자신의 지식을 기반으로 범인의 심리 상태를 분석해 화제가 됐다.

▲문제적남자는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영된다.(사진=ⓒ문제적 남자)

문제적 남자 뇌섹녀 특집 이시원 다시 등장

25일 문제적 남자는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문제적 남자를 놀라게 한 역대급 뇌섹녀들을 다시 초대했다. 전현무, 하석진, 이장원, 타일러, 박경 등 문남들은 문제적 남자를 찾아온 6명의 뇌섹녀들과 크리스마스 승자를 가릴 불꽃 튀는 대결을 펼친다. 뇌섹녀와 문남들의 대결이 펼쳐질 문제적남자는 12월 25일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영된다.

[팸타임스=양윤정 기자]

양윤정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