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구의역 미가로 맛의 거리, 서울소곱창맛집 진솔한우곱창 인기 비결
이현 기자
수정일 2018-12-24 16:00
등록일 2018-12-24 16:50

전국 어디를 가든 다양한 맛집들이 존재한다. 지나다니면서 흔히 볼 수 있는 일반 식당에서 맛집으로 입소문이 나기까지 그 뒤편에서 많은 노력이 있었을 것이다. 구의역 미가로 맛의 거리에 위치한 서울소곱창맛집 진솔한우곱창은 이미 TV 매체에 소개되었을 정도로 곱창의 신선함과 고소한 맛으로 인기가 식을 줄 모르는 대박집이다.

진솔한우곱창은 마장동 우시장 직영점을 운영하여 신선한 소곱창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동네 주민이 알려주는 소문난 구의역 맛집으로 곱이 꽉찬 소곱창을 먹을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진솔한우곱창 대표는 "세척한 곱창 위에 누룽지 후추를 골고루 뿌려 곱창 특유의 잡내를 잡아내고 고소한 맛을 더했다. 또 곱이 새지 않도록 두태기름에서 약 5분 정도 초벌을 하고 있어 그 맛이 일품이다."고 강조했다.

서울소곱창맛집으로 알려진 진솔한우곱창, 이곳을 찾는 손님들은 하나같이 "곱이 꽉 차 있어 더욱 맛있다.", "씹으면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난다.", "씹는 순간 곱이 입 안에서 꽉 터지는 것이 느껴진다.", "잡내가 없고 식감도 쫄깃해서 맛있다." 등 소곱창에 대한 호평이 자자하다.

한편, 서울 구의동 소곱창 맛집 진솔한우곱창은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에 위치해 있다.

[팸타임스=이현 기자]

이현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