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행복한 세 가족" 엄태웅·윤혜진·엄지온 인스타 근황…훌쩍 큰 지온이 모습 '깜놀'
김유례 기자
수정일 2018-12-24 16:20
등록일 2018-12-24 16:20
▲윤혜진이 게재한 사진(출처=윤혜진 인스타그램)

화이브라더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배우 엄태웅 근황과 함께 아내 윤혜진, 딸 엄지온의 사진이 눈길을 끈다.

▲엄태웅 윤혜진은 슬하에 1녀를 두고 있다(출처=윤혜진 인스타그램)

24일 한 연예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엄태웅이 최근 화이브라더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엄태웅은 2016년 11월 성폭행 혐의로 피소된 이후 모든 활동을 중단했다. 권모씨는 2016년 1~2월 경기도 성남시 한 오피스텔 마사지업소에서 엄태웅에게 성폭행당했다며 그해 7월 엄태웅을 고소했다. 검찰은 경찰 조사 결과를 토대로 엄태웅이 성폭행한 것이 아니라 성매매한 것으로 결론 내고 2016년 11월 엄태웅을 성매매처벌법 위반 혐의로 벌금 100만원에 약식 기소하고, 권씨는 무고 등 혐의로 기소했다.

엄태웅은 지난해 7월 개봉한 영화 '포크레인'으로 복귀했다. 그러나 시사회 등 공식 행사에는 참석하지 않았다.

▲엄태웅 윤혜진 부부의 딸은 엄지온 양이다(출처=윤혜진 인스타그램)

지난 7월 윤혜진은 엄태웅의 뒷모습이 찍힌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하기도 했다. "저런다. 가질 수 없는 너"라는 글과 함께 냉장고를 바라보고 있는 엄태웅의 뒷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이밖에 다른 게시물에는 딸의 사진과 함께 "아빠와 함께 낮 데이트" 등의 글을 게재해 엄태웅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화이브라더스의 전신은 심엔터테인먼트로 앞서 엄태웅이 11년 동안 몸담았던 곳이다. 화이브라더스는 김윤석, 주원, 유해진 등이 소속된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다.
누리꾼들은 "엄태웅 가족 보기 좋아요" "지온이 숙녀 다됐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팸타임스=김유례 기자]

김유례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