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경주 맛집 '진수성찬', 간장게장과 함께 한우 불고기 정식을 한번에 맛볼  수 있어 
이현 기자
수정일 2018-12-24 15:00
등록일 2018-12-24 15:53

경주는 신라의 역사를 알 수 있는 문화재가 풍부하고 가볍게 나들이를 떠나기에 적합한 명소가 많은 국내 대표적 여행지다. 특히 첨성대, 불국사 등은 경이로운 역사와 자연을 배경으로 한 멋진 풍경을 자랑해 이색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곳이기도 하다.

이처럼 볼거리와 함께 다양한 먹거리 맛집까지 겸비한 경주는 연말연시에 더욱 많은 관광객들의 발걸음을 이끈다.

경주 맛집으로 정평이 난 '진수성찬'은 보문관광단지 근처에 위치하여 식사 후 산책코스로 보문정과 보문호수를 둘러보기 좋은 곳이다. 편안한 분위기 속에, 힐링 느낌을 선사하는 곳으로 잘 알려져 있다. 무엇보다 한식 전문쉐프가 이끄는 만큼 푸른정기를 느낄 수 있는 청기와의 한옥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곳이다.

경주 보문단지 맛집 '진수성찬'의 점주는 "보문관광단지에 위치한 한정식 전문점으로 370여명이 식사 할 수 있는 넓은 실내 공간이 준비되어 있다"며, "서해안 암꽃게 간장게장과 함께 한우불고기를 세트메뉴로 맛볼 수 있는 푸짐한 한식 상차림이 가능한 만큼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야외 정원을 함께 꾸며놓아 답답하지 않은 전망과 함께 멋진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진수성찬'은 한우 불고기 전골 정식이 1만원대며, 간장게장 정식은 2만원대로 가성비가 높다.

자세한 예약 및 약도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팸타임스=이현 기자]

이현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