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크리스마스 이브 저녁 메뉴? 서울 무한리필 '스테이크 맛집' 추천 BSET
이다래 기자
수정일 2018-12-24 15:08
등록일 2018-12-24 15:08
▲인천 소고기 무한리필 맛집(사진=ⓒKBS2'생생정보')

맛에 한 번, 가격에 두 번 놀라는 무한 리필 스테이크 맛집을 소개한다. 방송을 통해 검증된 다음 맛집은 '무한리필'로 제공돼 맛은 물론 가성비까지 높였다.

먼저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ㅇ' 식당은 홍대 학생들이 추천하는 무한리필 스테이크 맛집이다. 생생정보를 비롯해 식신로드, 생방송오늘아침 등 여러 프로그램에 소개돼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이곳은 최상급 블랙엥거스와 와규 스테이크를 무한리필로 제공하고 신선하고 건강한 샐러드뷔페까지 맛볼 수 있다. 무한리필 스테이크 1인 29,700원.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11시까지 운영된다.

서울 강남 맛집으로 떠오른 'J스테이크'는 '수요미식회'에 등장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J스테이크' 맛집에서는 저렴한 가격으로 티본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다. 드라이에이징 스테이크 유명한 이곳은 이탈리아 출신 셰프가 운영하는 고급 스테이크 식당으로 온도, 습도 등 조건이 까다로운 드라이 에이징(dry-aging) 방식으로 3주간 숙성시킨 한우로 만든 티본스테이크가 이 집만의 대표 메뉴다.

단 돈 21,900원에 국내산 소고기를 무한리필로 맛볼 수 있는 'ㅇ' 식당은 인천 남동구 문화로에 위치하고 있다. 등심, 부채살, 토시살, 치마살 등 4가지 부위를 무한리필로 맛볼 수 있다. 여기에 무한리필을 주문하면 티본스테이크와 감자탕까지 제공돼 푸짐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다.

경기도 의정부시 신곡동에 위치한 'ㅊ' 식당은 저렴한 국내산 소고기를 무한리필로 만나볼 수 있어 회식장소로 추천되는 맛집이다. 특히 티본 부위를 100g 당 6,60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티본구이 맛집으로 불린다. 티본스테이크를 불판에 구워 뼈에 향이 밴 더욱 고소한 소고기를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팸타임스=이다래 기자]

이다래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