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편안한 외출 돕는 품절 대란 뻬그뻬레고 절충형 쌍둥이 유모차 아리아쇼퍼트윈 새롭게 출시
이현 기자
수정일 2018-12-26 13:00
등록일 2018-12-24 15:06

소중한 우리 아이와 함께 외출을 할 때 유모차는 필수 육아용품 중 하나이다.

그 이유는 육아를 하면서 챙길 짐도 많으며, 아이까지 잘 챙기기 위해서는 엄마의 몸과 손이 아이와 짐으로부터 자유로워야 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일반적인 쌍둥이 유모차는 무게와 부피가 커 외출시 오히려 짐이 되는 경우가 많다

이에 쌍둥이 유모차의 단점을 보완하고 쌍둥이 엄마들의 외출을 편리하게 도와 엄마들의 사랑을 받는 쌍둥이 유모차가 있다.

바로 "아리아쇼퍼트윈"이다. 이 쌍둥이유모차는 좁은 문, 엘리베이터, 그리고 좁은 도로에서 엄마들이 간편하게 통과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이탈리아 70년 전통 뻬그뻬레고의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유모차이다.

특히나 간편하게 접히는 1초폴딩 기능과 가볍지만 최상의 부드러운 핸들링으로 쌍둥이 엄마들의 편리한 외출을 도우며 쌍둥이 유모차의 단점을 보완한 유모차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하지만 그동안 제품의 편리성과 안전성 등 많은 부분을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으며 출시 이후 계속되는 품절로 쉽게 구매를 할 수 없어 많은 소비자들에게 아쉬움을 전했다.

이에, 뻬그뻬레고는 아리아쇼퍼트윈을 많이 기다리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시 긴급 물량 확보해 6개월 만에 업그레이드된 뉴 아리아쇼퍼트윈(Aria Shopper Twin) 지오레드, 지오네이비, 지오베이지 3가지 색상으로 다시 판매를 한다고 밝혀 소비자들에게 다시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아울러 새롭게 출시된 8.3kg으로 가볍지만 알루미늄 합금 소재로 더욱 튼튼한 전폭 77cm인 휴대&절충형쌍둥이 유모차 아리아쇼퍼트윈(Aria Shopper Twin)은 SPF 50 자외선 차단과 생활방수가 되는 추가 차양막이 업그레이드 되었다.

제품에 대한 더욱 대한 자세한 정보는 뻬그뻬레고 공식쇼핑몰에서 구매 및 확인 가능하다.

[팸타임스=이현 기자]

이현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