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강릉 주문진 맛집 '영진댁' 푸짐한 대왕철판 메뉴로 맛과 영양을 동시에
이현 기자
수정일 2018-12-24 14:00
등록일 2018-12-24 14:53

강릉은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배경으로 한 정동진, 오죽헌, 선교장 등 다채로운 볼거리가 풍부해 주말 여행지로 손색이 없는 곳이다. 최근 교통이 편리해지면서 나들이 객이 몰려 늘 사람들로 북적이는 곳이다.

이에 더해 식도락 여행지로 이름이 날 정도로 맛집들이 즐비해 방문객들의 눈과 입을 동시에 만족시키고 있다.

그 중 강릉 맛집, 강릉 가볼만한 곳으로 손꼽히는 '영진댁'은 산해진미가 가득 들어간 대왕철판 메뉴를 선보이고 있어 영양가 높은 푸짐한 메뉴로 든든히 배를 채울 수 있다.

대왕철판은 신선도 높은 해산물과 각종 재료가 푸짐하게 들어가 떨어진 입맛과 체력을 보충하기에도 더할나위 없다. 주 메뉴의 비빔낙지칼국수는 매콤한 낙지볶음에 칼국수를 비벼먹는 별미 메뉴로, 비빔낙지 칼국수 밑에는 삼계탕이 들어가 있어 담백하고 진한 국물맛을 함께 즐길 수 있다.

각종 조개와 해산물이 가득 들어간 2단에는 칼국수를 넣어 끓여 먹을 수 있고, 대왕철판의 육수는 닭육수를 사용해 더욱 진하고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강릉 경포대 맛집 '영진댁'은 전망 좋은 바다뷰를 바라보며 식사를 할 수 있어 그 맛이 배가 된다.

강릉역 맛집 '영진댁'은 넓고 쾌적한 좌석이 마련되어 있어 단체회식, 중요모임 장소로 제격이다. 영진댁의 자세한 메뉴 및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팸타임스=이현 기자]

이현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